오는 20일까지 사전 계약 진행, 7만 원 상당의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캐릭터 사전 생성한 유저 대상 ‘루나 얼리버드 상자’ 등 선물
공식 홈페이지에 오디오 무비 예고편 및 티징 영상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14일 나딕게임즈(대표 박광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의 신규 캐릭터 ‘루나 아이기스’ 사전 계약을 진행한다. 

12월 20일까지 ‘루나 아이기스’ 사전 계약에 참가한 모든 유저에게 ‘클로저 엘리트 육성코스 15일 계약권’, ‘사이버네틱 풀세트 15일 이용권’ 등 7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하고, 21일 게임 접속 시 ‘코스원샷 +13’, ‘클로저 엘리트 육성코스 7일 계약권’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루나 아이기스’ 캐릭터를 사전 생성한 유저에게 각종 아이템이 담긴 ‘루나 얼리버드 상자’를 제공하고, 차원종 처치 수에 따라 아이템을 보상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새롭게 ‘클로저스’에 합류하는 ‘루나 아이기스’는 ‘사냥터지기팀’의 두 번째 요원으로, 주무기인 방패를 활용해 방어보다 공격 위주의 스킬을 가진 점이 특징이다. 

한편,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에 ‘루나 아이기스’ 오디오 무비 예고편 및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0일까지 오디오 무비 예고편에 적합한 대사를 댓글로 작성하면 1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또한 사전 계약에 참가한 유저는 20일부터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에서 사용할 캐릭터와 이름을 미리 만들 수 있다.

‘클로저스’의 신규 캐릭터 ‘루나 아이기스’ 사전 계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