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레벨 이상 진행할 수 있는 신규 필드 및 던전 및 60레벨 이상 장비 추가  
유저를 위한 빠른 피드백 및 혜택 위주의 준비된 업데이트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레이위드게임즈에서 개발한 PC 다중 접속 역할 온라인게임(MMORPG) ‘군타라 온라인(Kuntara)’이 금일(16일) 첫 콘텐츠 업데이트인 [보리안의 복수]를 진행한다.

첫 콘텐츠인 보리안의 복수는 베렌 도적단의 음모를 막기 위한 엘리트 로드의 추격을 다룬 내용으로 50레벨 이상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이다. 특히 50레벨 이상일 즐길 수 있는 신규 필드와 던전이 추가되었으며, 60레벨을 위한 새로운 아이템 장비 또한 추가되었다.

신규 필드에는 운명의 제단, 숲의 봉우리, 오염되지 않은 곳, 막다른 길 등 4개의 추가 필드와 1개의 신규 마을이 그리고 환각의 그림자로 명되어 있는 던전에는 약탈자 주둔지, 중독자의 땅 등 2개의 신규 던전이 추가되어 군타라의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각 직업별로 강력해진 옵션과 능력치로 플레이 할 수 있는 60레벨 이상의 장비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특히 이번 콘텐츠는 유저들을 위한 빠른 피드백 반영과 함께 유저들을 위한 혜택을 직접적으로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군타라 온라인은 12월 14일까지 약 한 달간 업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초보자 지원 혜택을 위해 군타라를 새로 시작하는 신규 캐릭터에게는 VIP 서비스, 균형잡힌영약 패키지, 선구자의 날개 등 지원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리고, 2차에 걸쳐 11월 16일, 30일 2회에 걸쳐 쿤열쇠, 빛나는 타라정기, 보석추출도구 등 진기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황금쿠폰을 발송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레아의 무료 상점 등 게임 내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타라 온라인은 쿼터뷰 시점의 핵 앤 슬래쉬(Hack & Slash) 전투 액션과 게임 특성 시스템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한 PC용 액션 MMORPG로 지난 10월 19일 5일간의 오픈 베타 이후 26일부터 정식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사업부장은 “이번 보리안의 복수를 통해 새로운 장소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을 위한 피드백 반영 및 모든 유저들이 반영할 만한 혜택도 준비했으니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군타라 온라인의 [보리안의 복수] 콘텐츠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untara.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