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역사 배경 전략 게임 '토탈워: 아레나' 테스트 진행
금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통해 신청 가능
커뮤니티 이벤트 통해 100명에게 테스트 참여 기회 제공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금일부터 자사의 신작 역사 배경 무료 팀 전략 게임 '토탈워: 아레나(Total War: ARENA)'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탈워: 아레나’는 고대의 전설적인 영웅들이 등장해 10대 10 규모의 장대한 전투를 펼치는 AAA급 무료 팀 기반 실시간 전략 게임으로, 영국의 게임 스튜디오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Creative Assembly)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개발됐다 플레이어는 각 영웅들이 보유한 독특한 능력을 활용해 부대를 지휘하고 적을 섬멸하며 전략 게임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비공개 베타 테스트는 금일부터 진행되며, ‘토탈워: 아레나’ 공식 홈페이지(http://totalwararena.asia/ko)에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인원들에게는 개별적으로 이메일이 발송되며, 간단한 설문조사를 마치면 참여 코드를 받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워게이밍은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토탈워: 아레나’ 공식 커뮤니티(http://forum.totalwararena.asia/index.php?/forum/66-%ED%95%9C%EA%B5%AD%EC%96%B4-%EC%BB%A4%EB%AE%A4%EB%8B%88%ED%8B%B0/)에서 비공개 베타 테스트의 시작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뮤니티 내 이벤트 페이지에 ‘토탈워: 아레나’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100명을 선정해 테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토탈워: 아레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totalwararena.asia/ko)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otalWarArena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