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엘리먼츠는 오는 12월17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앙상블스타즈!!’가 사전예약자 총 50만명을 돌파하였다고 밝히고 공식트위터를 통해 6명의 유닛 리더 한정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였다. 

금번에 공개된 한정 프로필의 주인공은 어두운 밤으로 유혹하는 마왕 UNDEAD의 리더 사쿠마 레이, 평범하고 성실한 것이 장점인 Ra*bits의 리더 마시로 토모야, 덧없는 세상도 노래로 물들이는 연꽃 홍월의 리더 하스미 케이토, 충성을 맹세하는 성기사 Knights의 리더 스오우 츠카사, 미래를 이끄는 마법사 Switch의 리더 사카사키 나츠메, 동분서주하는 세계 유랑자 MaM의 리더 미케지마 마다라다. 

이들은 각기 소속사 ‘Rhythm Link(이하 Rhyth Lin)’ 와 ‘NEW DIMENSION(이하 NEW DI)’에 소속되어 있다. 

‘음악을 통해 마음을 통하게 한다’를 방치으로 하는 ‘Rhyth Lin’은 규모는 크지 않지만 역사가 오래된 연예 사무소로 아이돌 뿐만 아니라 밴드 그룹이나 싱어송라이터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많이 소속되어 있어 라이브 활동이 활발하다. 

이외, NEW DI는 새로 설립된 사무소로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소속된 아이돌은 많지 않지만, 아이돌 사업외에 극장 운영이나 배우 육성, 방송 제작등 사업도 하면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사무소의 방침은 ‘멀티 플레이어 창출’이라는 것이다. 

한편, 12월 17일 출시를 목표로 준비중인 ‘앙상블스타즈!!’는 글로벌 누적 유저수가 1000만명을 돌파하는 ‘앙상블스타즈’의 정통 후속작이다. 현재 구글플레이 뿐만 아니라 앱스토어에서도 사전예약자를 접수중이다. 

‘앙상블스타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트위터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