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 Arena, 4종족의 상성을 기반으로 방치와 RPG, 전략 장르의 재미를 보유한 하이브리드 모바일 게임
다수의 모바일 서비스 경험을 보유한 이티게임즈, 인기 개그우먼 안영미와 홍보 모델로 앞세워
다양한 영웅의 조합과 인연으로 진정한 방치 장르의 재미를 선보일 예정

이티게임즈(대표: 박태화)는 신작 모바일 방치 RPG `Epic Arena`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티게임즈는 다수의 국내∙외 게임 서비스의 경험이 있는 국내 퍼블리셔로, 그 동안 쌓아온 모바일 게임 서비스 경험과 함께 인기 개그우먼 안영미를 홍보 모델로 내세운 시너지 전략으로 ‘Epic Arena’를 한국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 방치 RPG `Epic Arena`는 방대한 스테이지를 플레이 해 나가는 RPG적 구성과 함께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최대 8시간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방치형 요소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로그라이크와 퍼즐 요소가 가미된 미궁을 통해 탐험을 진행할 수도 있다. 또한 스타일과 특징이 각기 다른 100여명의 영웅을 조합하여 다양한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전략적인 요소를 갖추고 있으며, 다른 유저와 협동 및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가 뒷받침해주고 있다.

이 외에도 수집, 합성, 강화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수백 종의 장비 시스템과 보석과 스킬, 문양과 승성으로 캐릭터를 강화하는 영웅 강화 시스템, 영웅마다 갖는 인연 시스템, 게임 내 아이템의 테마에 맞춘 던전 시스템, 유저와 팀을 이루어 전투를 진행하는 듀얼 전투 등 다양하게 갖춘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티게임즈 박태화 대표는 "Epic Arena는 기존의 단조로운 방치형 게임과 달리 종족에 따라 물고 물리는 상성과 장비와 보석 등의 합성에 따라 강력해지는 방치형 RPG다. 유저의 전략에 따라 출전한 영웅과 인연을 통해 강력해지며 다른 유저와 협동과 경쟁을 즐길 수 있다.”며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 유저 친화적 운영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Epic Arena’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내 상위 영웅인 6성 영웅 구미호와 영웅 소환권 50매를 선물하고, 전화번호 추가 등록 시 보석 상자 4개와 5만 골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사전 예약 참여 정도에 따라 골드와 영웅, 장비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도 보상으로 전달 할 예정이다.

‘Epic Arena’ 사전 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전 예약 페이지(https://epicaren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