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삼국지 전략판’ 모델 공개 예고…삼국지의 세계로 인도한 삼국지의 대가
5월 17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모델 맞히기 퀴즈 이벤트 진행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새로운 모델 선정을 예고하며,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시즌2에 돌입하며 국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 전략부문 최고매출 1위에 등극하는 등 인기 고공행진 중인 ‘삼국지 전략판’은 새로운 콘텐츠와 전장, 스토리를 추가한 데 이어, 새로운 모델을 선정하며 보다 깊은 시즌2의 재미를 알려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선정된 모델은 삼국지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인물으로, 많은 삼국지 마니아를 삼국지의 세계로 인도한 삼국지의 대가이다. ‘삼국지 전략판’은 곧 공개 예정인 홍보모델 소식에 앞서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5월 17일까지 진행되는 홍보모델 퀴즈 이벤트는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모델이 누구일지 추측하여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맞히는 방식으로, 추리 키워드 2가지를 확인한 후, 자신이 생각하는 모델을 추측하면 된다. 최초로 정답을 맞힌 이용자 1명에게는 5성 정예 위병 아이템을 제공하고, 정답자 수에 따라 최대 500금화를 30명에게 추첨 제공한다.

쿠카 게임즈 관계자는 “삼국지하면 떠오르는 인물을 게임을 대표하는 얼굴로 선정하여 곧 공개할 예정”이라며, “이를 기념하여 이용자분들께 재미를 드릴 수 있는 깜짝 퀴즈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