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150레벨 이상부터 개방되는 캐릭터별 하이퍼 스킬 성능 대대적 개선
첫 스토리 던전 ‘이야기 탐험대’ 추가, 각 챕터마다 다른 재미의 이야기 제공
2월 12일까지 신규 생성 캐릭터 대상 ‘코알라 펫 3종’ 등 단계별 보상 지급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의 ‘하이퍼 스킬’을 개편했다고 17일 밝혔다. 

모든 직업을 대상으로 150레벨 이상부터 개방되는 캐릭터별 ‘하이퍼 스킬’을 전면 개편해 ‘스킬 대미지’, ‘타격 횟수’, ‘타겟 증가’, ‘스킬 딜레이 감소’ 등 다양한 부분의 성능을 개선했다. 

이와 함께, ‘메이플스토리M’의 첫 스토리 던전 ‘이야기 탐험대’를 선보였다. ‘요정학원 엘리넬’ 배경을 토대로 여러 개로 나눠진 챕터마다 각각 다른 재미의 이야기를 제공한다. 

80레벨부터 이용 가능한 ‘이야기 탐험대’에서는 몬스터 사냥은 물론 ‘타임 어택’, ‘제한시간 내 특정 위치 도착’ 등 특별 미션을 수행하고 그에 따른 경험치 보상을 얻을 수 있어 스토리를 읽는 재미와 빠른 성장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한편, 넥슨은 2월 12일까지 신규로 생성한 캐릭터에 한해 20, 80레벨 등 특정 단계를 달성할 때 마다 ‘코알라 펫 3종’, ‘에픽 방어구 상자’, ‘헤어/성형 쿠폰’, ‘전용 칭호/훈장’ 등 보상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M’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m.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