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 2주년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 실시
런칭 이후 많은 이용자로부터 꾸준하게 사랑을 받으면서 2주년을 맞이해
오는 23일까지 일주일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이 2주년을 맞이했고 이를 기념하여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많은 이용자로부터 지지를 받으며 국내 런칭 2주년을 맞이한 ‘대항해의길’은 로그인만 해도 랜덤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2주년 축제 선물과 2주년 축하 카드, 진귀한 보물, 불꽃 놀이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이용자들을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3일간 접속 시에 자동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항해일지: 2년의 축복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매일 공식카페에서 공개되는 쿠폰코드를 입력해 보상을 받는 ‘7일간 접속 프로모션’, 자신만의 추억의 장소를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는 ‘추억의 장소 인증 프로모션’이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라인콩코리아 성하빈 지사장은 “대항해의길을 오랫동안 사랑하고 지지해주신 이용자분들 덕분에 2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라며,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풍성한 보상까지 받아보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니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오랫동안 이용자분들과 함께하는 대항해의길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대항해의길’은 자신만의 함대를 꾸려 전 세계의 바다를 누비고 모험과 항해를 즐길 수 있는 항해 MMORPG이다. 상회를 조직해 전 세계의 항구도시에서 다양한 특산품을 거래하는 무역을 즐길 수도, 역사적인 인물과 함께 바다를 제패하기 위한 해상전투를 즐길 수도 있으며, 새로운 대륙를 발견하거나 다양한 탐험물을 수집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도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