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프라 액션 배틀 ‘건담 브레이커 M’ 유저 수 250만 돌파
250만 유저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로 7일간 매일 10연속 뽑기 무료 진행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의 건담 시리즈 최신작 모바일 게임 건프라 액션 배틀 ‘건담 브레이커 M’이 유저 수 25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담 브레이커 M은 지난 8월 서비스를 개시하여 2개월만에 유저 수 250만을 돌파하는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유저들의 높은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늘부터 10월 23일까지 7일간 매일 10연속 뽑기를 1회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건프라를 강화하고자 하는 유저라면 무료로 많은 파츠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번 무료 10연속 뽑기는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이다. 

‘건담 브레이커 M’은 2013년 플레이스테이션으로 처음 발매되었던 건담 브레이커 시리즈의 첫번째 모바일 게임이다. 기존 시리즈와 같이 유저가 원하는 파츠를 조합하고, 도색해 유일무이한 ‘나만의 건프라’를 만들어 상대방과 배틀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담 브레이커 M’에서는 AI 파일럿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도입해 건프라에 AI 칩을 세팅하면 파일럿도 조합 할 수 있는 등 ‘건담 브레이커 M’만의 새로운 기능도 대폭 선보인 게임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