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tencent)는 자사의 오토체스 모바일게임 <체스러시>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캐주얼모드, 히어로 헤드리퍼, 신규 몬스터 등 많은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보물사냥꾼’ 모드로 이는 몬스터가 라운드마다 행운의 주사위를 드롭하는데, 이 주사위를 사용하면 히어로에게 장착할 수 있는 강력한 장비를 얻을 수 있게되는 콘텐츠로 많은 플레이어들이 기대를 하고있다.

더 많은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기를 원하는 플레이어들은  ‘길드 시스템’ 을 이용하여 생각이 비슷한 친구들과 함께 매치를 하여 플레이하면서 체스러시를 즐길 수 있게된다. 내가 소속된 길드에서 활약을 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의 일상적인 임무수행까지 함께 진행 할 수 있다.

또한, 히어로폴에서 토템페이스를 대신하여 새 히어로 ‘헤드리퍼’를 추가하였으며, 이 외에 화면 최상단의 인게임 UI를 개선했고, 히어로 인터페이스 디자인 갱신 : 히어로를 탭하면 스탯을 볼수 있게 되었다. 확률 조정, 신규 몬스터, 보너스 티어 보상에 관련한 더 많은 정보 등 새로운 체스러시는 지금 마켓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바로 플레이 할 수 있다.

한편, <체스러시>의 시즌1은 10월 16일까지 연장되었으며, 체스소울 퀘스트도 2주간 연장되어 있다.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hessRushOfficial)과 트위터(https://twitter.com/PlayChessRush)그리고 웹사이트(https://www.chessrushgam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