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디아M 공식 카페가니깐 캐릭터소개 영상있어서 봤는데,

아마 본 사람도 공감하겠지만 퀄 괜찮은데요..??

나름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살짝 벙쪘음 ㅋㅋㅋㅋㅋ

뭐 예전부터 핵앤슬래쉬 게임은 다 해 봤던터라 모바일로 나오는것도 궁금한..

사전예약을 해 놨는데 이건 언제쯤 나오려나..

bandicam 2018-05-29 15-25-56-627.jpg
bandicam 2018-05-29 15-26-03-940.jpg

뭐 요즘 모바일게임 답게 여러 사전예약 보상들이 있었지만,

여긴 먹을것들이 많아서 좋음..ㅎㅎ

사전예약 하면 매주 추첨으로 100명에게 불닭볶으면에~

친구초대 10명 하면 BHC 맵스터 까지ㅎㅎ

음 뭐 하나라도 되면 좋겠지만, 안그래도 치킨이 좋겠져??

아 배고프넹..





게임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그외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120086
58613 모바일게임 [히어로칸타레]드뎌 옥황 한대위다 깨끗한나나 02.07 913
58612 패키지게임 [에이팩스 레전드]타이탄폴 제작진의 신작무료 배틀로얄 1 WATAROO 02.05 1962
58611 모바일게임 [던브레이크xRO콜라보] 나름 괜찮은 게임? 깨끗한나나 02.01 474
58610 모바일게임 [헌드레드소울]헌드레드소울 한국 섭 플레이 중 개러스 02.01 619
58609 모바일게임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이번에 블소레 업데이트 했던데.. 무혼치 01.31 526
58608 모바일게임 [리니지M] 오만의탑 9층 업데이트! 박스군 01.30 388
58607 모바일게임 [헌드레드소울] 요즘 이거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는듯 무혼치 01.30 698
58606 모바일게임 [마녀병기] 로딩 일러스트 모음 2 화이트리안 01.30 2155
58605 모바일게임 [히어로칸타레] 히어로 조각을 모으려면? 깨끗한나나 01.29 805
58604 모바일게임 [마스터탱커] 오, 마스터탱커4 나오는군요. 개러스 01.28 714
58603 모바일게임 [BTS WORLD] 드디어 공개 된 페이지 깨끗한나나 01.28 545
58602 패키지게임 [레지던트 이블2:RE]오금 저려버렷 3 1 WATAROO 01.26 1152
58601 모바일게임 [검은사막 모바일] 격투가 스페셜무비 하현우, 이혁, 버블디아, 라온 Full ver. 촐챡 01.25 368
58600 모바일게임 [사무라이 쇼다운M]이 게임이 설마 모바일로 나올 줄이야... 개러스 01.25 633
58599 모바일게임 [포트리스M] 캐논 플레이 영상 및 리뷰 anjgody00 01.25 590
58598 모바일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황금 해안 도차악~ 깨끗한나나 01.25 439
58597 모바일게임 [히어로칸타레]히어로칸타레 플레이 후기 개러스 01.23 717
58596 웹게임 [명작온라인] 이거 녹정기 이야기를 바탕으로 ㅎㅎ 1 무혼치 01.22 943
58595 패키지게임 [블레이드퓨리]중국산 인디겜 2 WATAROO 01.20 1174
58594 웹게임 [명작온라인]어제 오픈해서 한 번 플레이해봄. 개러스 01.17 97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2939 Next
/ 2939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