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2244 추천 3 댓글 3


밀레스는 적응이 안되지만 뭐 어쩌피 힘도라 솔던에서 썩어야 할 운명이기에..

근데

베르나탑인지 그거 어디갔음.

월맵 드가니까 있어야할 베크나탑인가 뭔가 없어졌어 ㄱ-

오랜만에 솔던이 지겨워서 하려고했는뎅.
Comment '3'
  • ?
    민경훈 2008.03.21 10:20
    베크 서뤼케로옴겼을꺼에요 아마..제가예전에했을때는..ㅎㅎ..
  • ?
    『방구맨』 2008.03.21 10:20
    어둠....

    예전 유료때 한창했던.. 법사의 꽃

    마레노....

    제가 게임하면서 최초로 마법을쓸떄 주문을 외우는게임이었심..
  • ?
    아리아사장 2008.03.21 10:20
    베크나 뤼케시온항구가서 배있는곳으로 쏙 들어가시면 거기에 있어요.ㄷㄷ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그외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112022
267 [피싱온] 오랜만에하니 잼있네 ㅋㅋ 4 2 치사한넘 03.02 2531
266 베스트샷 [씰온라인] 오늘 하루만은 나의 날이다!! 10 5 향이군 03.02 3015
265 [아바] 슬픈 이야기 4 3 03.02 1917
264 베스트샷 [진삼국무쌍온라인] 관우 VS 주태 9 3 레아드 03.02 3702
263 베스트샷 [DNF]오랜만에 운이 좋네요.! 5 5 샤인스 03.02 2629
262 베스트샷 [반지의제왕온라인] 워워 영어봐영어.. 6 6 월광하애 03.01 2812
261 베스트샷 [던파]우왕굳ㅋ 33 20 샤나 03.01 5436
260 베스트샷 [GE]아 워워스 조합 컨트롤 미치겟네..ㅋㅋ 12 7 ionic 03.01 2852
259 베스트샷 1년만에 세라 5 5 목새 03.01 3031
258 반지의제왕 북미서버 하시는분? 2 1 밥묵자 03.01 3778
257 [둠3] 컴퓨터를 바꾸고 나서 플레이-_-)b 4 4 레이델씨엘로 03.01 2506
256 베스트샷 [이터널]님들 진짜 ㅈㅅ 또 뜸..; 12 9 타키온 03.01 2931
255 [D&F]키리 내또 너 이럴줄알았다 5 4 돈쫌앤파이터 03.01 2343
254 [GE] 재미도 없고.. 할짓도 없고 2 2 Kaisar 03.01 1939
253 [그라나도에스파다] 조합 ,,,젠장 -_- 5 2 №가이™ 03.01 2258
252 [미니파이터]하루에한번씩하는 4 2 미이라 03.01 2110
251 [어둠의전설] 밑에 Dio 무슨님... 1 1 돈쫌앤파이터 03.01 2207
» [어둠의전설] ㄱ-.. 역시!! 3 3 도엠페러 03.01 2244
249 베스트샷 [아크로드] 문엘프전사 5 5 천류 03.01 3578
248 베스트샷 어둠을 하시는분이 계시는구나.. 18 10 DioXin 03.01 346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785 2786 2787 2788 2789 2790 2791 2792 2793 2794 ... 2803 Next
/ 2803
~2018-05-28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