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2017.05.20 15:58

[마비노기]간만에

조회 1440 추천 0 댓글 4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무다리인건 안자랑..

지금은 온천에 담그고 있음..

서버는 류트입니다..

누렙 4600이요..

mabinogi_2017_05_20_001.jpg

Comment '4'
  • ?
    참새 2017.05.20 22:24
    인간궁수 아직도 사람구실몬하나욧
  • 앙젤루스 2017.05.21 10:15
    #참새
    궁수는 거의 못보고 다 법사부터 하죠 ㅎㅎ
    다시 하실거면 어차피 언트 주니까 가능 하니까요
  • ?
    검은신사 2017.05.21 10:15
    재밋겟네요 오랜만에 할려고하니 뭐가뭔지 몰라서 다시 껏네요 ㅠ
  • 앙젤루스 2017.05.21 10:18
    #검은신사
    그림자 돌고 이것저것 하다보면 하루 가더라고요 특히 전 요즘 요리 키워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그외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119407
55686 온라인게임 [마블엔드타임아레나] 귀환타는애들 끊는 건 언제나 꿀잼 ㅎ 마떼라찌 07.07 817
55685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여름 쇼케이스 이제 내일 모레네요. 1 PokiPoki 07.07 641
55684 온라인게임 [마영전] 미리 육성 중입니다. 1 Dopeboy 07.07 1292
55683 온라인게임 [뮤] 확실히 이번 신섭 획기적이긴 함 skypemale 07.07 1616
55682 패키지게임 [몬스터헌터 월드] 플레이영상 공개 1 WATAROO 07.07 1021
55681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펫 먹이를 꼭 직접 드랍으로 먹어야되는 게 아니었군여.. 라요 07.06 1931
55680 온라인게임 [카스온라인] 새로운 모드 업데이트+총상금 2억원 이벤트 skypemale 07.06 657
55679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영웅전] 오랜만에 키워보는데 렙업속도는 빠른듯? 달쿰 07.06 909
55678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쇼케이스는 생중계로 봐야되나... PokiPoki 07.06 821
55677 온라인게임 [마블엔드타임아레나] 평타 섞는게 핵심인것 같습니다 아구 07.05 941
55676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이젠 천천히 퀘스트 하면서 진행하고 있어요 아랑비랑 07.05 929
55675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영웅전] 신캐 미리 드디어 내일 출시 드림브레이커 07.05 873
55674 온라인게임 [마영전] 와 벌써 낼 모레면 미리 나오네요. 1 마떼라찌 07.04 979
55673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시트릿챕터 봄요 아스야 07.04 857
55672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이번에 쇼케이스 가보고 싶었는데 ㅠㅠ 1 검은망토와펄럭임 07.04 865
55671 온라인게임 [뮤온라인] 축석 영석 꽤 모았습니다 ㅎㅎ 1 skypemale 07.04 1694
55670 온라인게임 [마블엔드타임아레나] 블랜팬서 예전보다 더할만해진듯 ㅎㅎ 검은망토와펄럭임 07.03 975
55669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드뎌 내일 티켓팅.. 두근두근 ㅋㅋ Dopeboy 07.03 1016
55668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켈티카 광장에 바글바글 ㅋㅋ 2 라요 07.03 2709
55667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 갈수록 빠져드는 미리 이제 얼마 안남았습니다. 3 드림브레이커 07.03 93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2811 Next
/ 2811
~2019-04-25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