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20201222_151904.png

현재 트릭스터M 사전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사전 캐릭터를 출시 전에 생성해서 닉네임도 선점하고 

자신이 원하는 서버에 등록하며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20201222_152008.png

원하는 서버를 먼저 선택하고 

이후에 직업과 닉네임을 선점하면 

사전 캐릭터 생성이 완료됩니다

20201222_152031.png

또 현재 컴퍼니를 사전 설립할 수 잇습니다

컴퍼니 명, 소개글, 태그 그리고 입사 방식을 설정하면 

컴퍼니를 설립할 수 있습니다


20201222_152023.png

컴퍼니 설립하거나 입사하면 미니게임 랜덤 드릴 5개를 얻을 수 있고

매일 아지트에 출석하면 미니게임 랜덤 드릴 1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20201222_152047.png

그리고 현재 미니게임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니게임에서 모은 포인트로 출시 후에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201222_152100.png

미니게임은 앞서 말한 컴퍼니 사전 설립 입사 보상으로 받는 

랜덤 드릴이나 출석 보상 등으로 받는 드릴로 

상자가 있는 칸을 맞추는 방식입니다

각 드릴의 등급별로 상자가 있는 칸수를 좁혀갈 수 있기 때문에 

높은 등급의 드릴부터 차근차근 사용해서 미니게임 상자를 얻고 

포인트도 받아가는걸 추천드립니다

매일매일 출석할 때마다 드릴을 줘서 저도 요즘 트릭스터M 기다리면서 

꾸준히 참여하고 있네요 ㅋㅋ 빨리 트릭스터M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54078
184365 지금 열심히 작업중입니다 ㅋㅋ 하수구성대 12.29 309
184364 컨커러스 블레이드 새시즌 같이 시작할 분 계신가요? bluepink 12.29 247
184363 앙상블스타즈!!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 등극 기무라준 12.29 185
184362 미르4 신섭이랑 이벤트 이번에 엄청 좋네요. eureka 12.29 293
184361 새시즌 느낌 양양양양mie 12.28 257
184360 바람의나라에서 낚시를 다해보네 ㅋㅋ 게임조하 12.28 268
184359 피파온라인4 신규아이콘 대거 추가 업데이트 1 기무라준 12.27 328
184358 테일즈위버 겨울 이벤트 엄청납니다! 기무라준 12.26 388
184357 이렇게 스쿼드 짜도 좋네 ㅎㅎ 하수구성대 12.24 415
184356 슈액히 리턴즈 시작했습니다 리얼머니 12.24 281
184355 뉴트로 무협카드RPG 십사천서 가장 기대 중 기무라준 12.24 444
184354 요즘 스트레스 풀기 딱 좋은 게임 ㅋㅋ 하수구성대 12.23 311
184353 다시 한 번 에이카 온라인에 접속했습니다 만렙스핏 12.23 701
184352 피온4 신규아이콘 이벤트 좋네요 빈병수집가 12.22 255
» 트릭스터m 사전 캐릭터 생성법 및 미니게임 방식 리얼머니 12.22 285
184350 근데 궁3D 막상 깔고 게임해보니까 괜찮네요 프리에버 12.22 235
184349 피파온라인4 신규 아이콘 출시 기념 이벤트 하네요. 박스군 12.21 226
184348 바람의나라 업데이트 보니 복귀시즌이 온거같네요 gfml 12.21 303
184347 슈액히 리턴즈 크리스마스 이벤트!! eureka 12.20 246
184346 피파온라인4 신규ICON 이벤트 빈병수집가 12.18 23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224 Next
/ 9224
가성비
bar
7 (41%)
당장 강해질 수 있다면 상관없음
bar
0 (0%)
멋있거나 예쁜 디자인
bar
0 (0%)
특별할인 등 이벤트 여부
bar
1 (5%)
계획적 과금
bar
1 (5%)
난 과금따위 하지 않는다
bar
8 (47%)
기타
bar
0 (0%)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