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조회 278 추천 0 댓글 0

13944c3857d16dfb4ff91052298d09d7.jpg

지난번 부터 계속 하고 싶었는데 아이폰 버전이 안나온다고 투덜거리던 친구가 있었는데 잘됐네요.

친구랑 같이하려고 서버도 바꿔서 다시키우고 있습니다 ㅋㅋ 


ScreenShot_20170713145717.png

원래는 슛팅가드를 키우고 있었는데 친구놈이 슈가를 한다고 해서 이번에는 센터로 만들었어요.

센터가 리바운드 잘하면 멋있기도 하고 해서 골랐는데 캐릭터 너무 느려서 살짝 답답하네요 ㅠㅠ 

뭐 그래도 친구랑 같이 하니까 재밌습니다 ㅎㅎ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18532
182287 런닝맨 제시카 노출 89 8 완소이모군♡ 02.06 151459
182286 넌나의 바다야 넌나의 파도야~ 2 모기2 05.31 147833
182285 권미진 이용주 커플 화보 찍었네요~ 1 욱이기 04.23 138193
182284 이수 중3이랑 붕가붕가 ㅇㅇ 7 다이옥신 12.06 115345
182283 딸기 100퍼 19금 동인지 11 5 샤나 07.07 87407
182282 형! 나 이효리 따먹... 5 WonderSoul 04.15 76189
182281 제로의사역마 동인지 19 잇는거 발견 7 1 Nero 08.21 62142
182280 제가 가진 딸감. 9 2 사이드이펙트 09.28 58875
182279 진짜 버피테스트 30분간 매일 한달만 해도 효과 봅니다. 1 전신 12.02 58111
182278 하앙하앙♡ 7 3 므흣흐믓 01.30 55038
182277 혼자 모텔 대실잡는것에 대해서... 13 雪風 04.05 53708
182276 유이 누드사진인가 궁금하신분? 8 9 Nero 09.04 53517
182275 금딸 공략법 12 11 Opening 10.10 52546
182274 군대 썰 하나 퍼옴 ㅋㅋㅋ 이거 개 웃김 3 려휘 07.26 47979
182273 아실분은 아실만한 유리와 친구들.. 4 포타쥬 08.24 44606
182272 경쟁자들이 생겼지만 난 이미 야짤의 수호자다 3 1 하이네센 01.30 44278
182271 리니지 프리서버서도 돈벌이 되는군요 ㅡㅡ; 11 2 천무 03.06 43517
182270 솔비 동영상 못본사람있음? 22 깨우기 04.21 39975
182269 브랜뉴데이 방송사고 !!! 24 KARA 02.27 3942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15 Next
/ 9115
~2018-10-27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