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profile
조회 53978 추천 1 댓글 9

부끄럽네요
공간이동사로 이동했더니 갑자기 저 곳을 집중조명 -_-
화끈거려서 부끄러워하며 손으로 부채질하며 땀흘리는 제 캐릭터였습니다

Aion0003.jpg
Aion0004.jpg
Aion0008.jpg

Comment '9'
  • ?
    Lyn팬 2009.08.17 18:02
    충격과공포. 뭐라 할말이없음
    나는 아래부터봤지 후후
  • ?
    인피니티찰스 2009.08.17 18:03
    사이드님과 같은 길을 걸으시려는겁니까...ㅠ_ㅠ
  • profile
    ­온라이프 2009.08.17 18:16
    정말 여캐인가요?
  • 인피니티찰스 2009.08.17 18:19
    #­온라이프
    얼굴이 저래서 그렇지...여캐래요..
    [남캐라고 믿고싶음..]
  • 닉네임이뭐죠 2009.08.17 18:26
    #인피니티찰스
    여자가 남자 기모노를 입겠습니까 ㅋㅋ
  • 인피니티찰스 2009.08.17 18:29
    #닉네임이뭐죠
    남캐 맞는거죠 !?

    여캐가 저럴리가 없음..ㅠ_ㅠ
  • ?
    다이옥신 2009.08.17 18:35
    진실은 저 하늘위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남캐인가 여캐인가 하는 부분은 아이온 공홈에서도 공방론이 좀 치열했음
    물론 반응은 당연 남캐다 라는 반응
  • ?
    KARA 2009.08.17 20:27
    앜ㅋㅋㅋㅋ
  • ?
    티너 2009.08.17 21:39
    정화좀

게임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그외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184016
59065 베스트샷 [19.] 볼테면 봐라. 충격과 공포의 그라나도 누드패치. 54 8 사이드이펙트 08.01 119012
59064 베스트샷 [던파] 시간당 약100만골드 버는 노가다 52 3 초우 08.09 103779
59063 [마영전] 이너아머계 이단아 19 1 국산콩순두유 07.27 89428
59062 똘똘이 가랏...! 29 2 title: 매니저 아이콘초악당 01.13 57190
» 온라인게임 [아이온] 여캐 팬티노출!, 안보면 후회 9 1 다이옥신 08.17 53978
59060 [오블리비언](15禁) 참 착한게임... 50 다섯글자 07.31 52884
59059 레전드 오브 소울즈 모델들 봤어요? 대박!ㅋㅋ 8 1 여우사냥꾼 08.24 49080
59058 [레프트4데드] 누드패치가 나왔다? 13 1 동네아저씨 06.30 46368
59057 베스트샷 [퀸스블레이드] 퀸스블레이드가 망했네 사람없다네 라고 하는 분을 위해서.. 248 12 title: 크로우2 (파워블로거만 구입가능)강물처럼 08.03 45871
59056 [AIKA] 역시 에이카는 야한게임. 12 3 몽몽, 05.13 43669
59055 온라인게임 [던파]2차각성 반응ㅋㅋ 31 2 나루루슈 11.19 39478
59054 엘더스크롤4 : 오블리비언 (안구정화) 28 견자단 09.11 39108
59053 모바일게임 [배틀리그] 여캐 일러모음 1 개망나니 10.19 37420
59052 [LOL] 공식스킨보다 멋진 커스텀스킨 9 쥬리안즈 03.26 36424
59051 [마영전] 북미 변신모드 11 WATAROO 08.20 36171
59050 패키지게임 [스카이림] 포주림은 포주포주해 (스압주의) 5 2 WATAROO 09.22 36027
59049 [던파]아바타 시뮬 ㅋㅋ 아바타를 미리 코디해보자~! 2 깨우기 05.29 34464
59048 게임 속 한국 33 流雲 09.19 33258
59047 모바일게임 밀리언연의 현재까지 공개된 일러모음 4 2 헤저드 04.22 3266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954 Next
/ 2954
가성비
bar
7 (41%)
당장 강해질 수 있다면 상관없음
bar
0 (0%)
멋있거나 예쁜 디자인
bar
0 (0%)
특별할인 등 이벤트 여부
bar
1 (5%)
계획적 과금
bar
1 (5%)
난 과금따위 하지 않는다
bar
8 (47%)
기타
bar
0 (0%)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