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profile
조회 364 추천 0 댓글 0

bandicam 2021-11-29 23-47-07-528.jpg

린투엠 이번에 2주년 크로니클로 TJ쿠폰 11장 주는거

데일리로 받는것도 이제 1주차 지나가는데

생각보다 꽤 많이 받은 느낌이긴함ㅋㅋㅋ

7일동안 쿠폰만 5장인가 받았으니...

bandicam 2021-11-29 23-47-50-429.jpg

사실 개인적으로 제일 필요한건 클래스 초월 쿠폰이긴 한데

아무래도 클래스 초월로 영변 도전권 제작도 가능하고

지금 가지고 있는 것들이 변변치 않아서....ㅎ

근데 이건 28일차에 주는거라 아직 기간이 좀 남았네요ㅠㅠ

여튼 일단 클래스 초월 받을때까지 렙업이라도 열심히 좀 해놔야겠네요ㅠㅠ

Who's 할만한게없네

profile
난.. ㄱ ㅏ끔...
눈물을 흘린ㄷ ㅏ....
ㄱ ㅏ끔은 눈물을 참을 수 없는 ㄴ ㅐ가 별루ㄷ ㅏ....
맘이 ㅇ ㅏㅍ ㅏ서...
소ㄹ ㅣ치며.. 울 수 있 ㄷ ㅏ는건...
좋은 ㄱ ㅓㅇ ㅑ....

ㅁ ㅓ.. 꼭 슬 ㅍ ㅓㅇ ㅑ 만 우는 건 ㅇ ㅏ니잖ㅇ ㅏ...^^
난.. 눈물ㅇ ㅣ... 좋 다...
ㅇ ㅏ니...
ㅁ ㅓ리가 ㅇ ㅏ닌..
맘으로.. 우는 ㄴ ㅐ ㄱ ㅏ 좋ㄷ ㅏ....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84533
184802 이번에 진짜 간지나는 책상 하나 장만 ㅋㅋ 유미오 12.03 403
184801 리니지2m TJ쿠폰 혜택 상당하다 1 기무라준 12.03 331
184800 이제 며칠뒤면 스팀 이카루스 발매네요 로테이셔너리 12.03 383
184799 체인소드 전투 구름나래 12.02 302
184798 조커랑 콜라보한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해보셨나요?? 끼리깡 12.02 320
184797 리니지2m 신규 클래스 체인소드는 pvp에 기무라준 12.02 305
184796 린투엠 그레시아 점령전 진행했는데 할만한게없네 12.02 316
184795 솔라 리바이벌 사전예약 시작했던데 로테이셔너리 12.02 160
184794 앙헬폭포가 가장 맘에 드네요 구름나래 12.01 305
184793 열혈강호 방치형 RPG게임 달리고 있다 만렙스핏 12.01 381
184792 시작하기 가장 좋은 타이밍 리니지2M 2주년 이벤트 기무라준 12.01 230
184791 무선마우스 첨 사보는데 만족 라이프zone 11.30 370
184790 그래픽은 일단 좋고 봐야합니다 ㅋㅋ 하수구성대 11.30 329
184789 TJ쿠폰 히든 사용 후기 기무라준 11.30 313
» 린투엠 TJ쿠폰도 이제 1주차 지나가는데 할만한게없네 11.30 364
184787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이번에 조커때문에 로테이셔너리 11.29 283
184786 린2m 신규 클래스 체인소드 강추 1 기무라준 11.28 352
184785 린투엠 2주년 괜찮네요 ㅎㅎ 빈병수집가 11.28 365
184784 개인거래 싹 정리해줌 하수구성대 11.27 420
184783 오늘 책상 도착해서 조립 완료했습니다. 유미오 11.26 51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244 Next
/ 9244
테일즈위버M
bar
10 (33%)
디아블로 이모탈
bar
4 (13%)
언디셈버
bar
5 (16%)
크로노 오디세이
bar
1 (3%)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bar
1 (3%)
대항해시대 오리진
bar
3 (10%)
서머너즈워:크로니클
bar
0 (0%)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bar
2 (6%)
없음
bar
4 (13%)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