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한국 포함 150여 개 지역 출시, 단일 서버로 전 세계 유저 대결 가능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만의 오리지널 캐릭터 업데이트 계획
자사 해외 서비스 노하우 살려 안정적인 서비스에 만전 기할 것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를 전세계 150개국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캐주얼 전략 디펜스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시프트업의 대표 김형태가 사령탑을 맡은 ‘데스티니 차일드’ IP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원작 캐릭터 이 외에도 새롭게 탄생한 캐릭터가 등장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특히 1VS1 PVP와 2인 협동 PVE 콘텐츠는 물론, 단일 서버로 세계 각국의 플레이어와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저들은 5명의 차일드(캐릭터)와 1명의 마왕 후보생(타워)을 조합해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으며, 캐릭터 조합에 따라 특색 있는 나만의 스킬 트리를 구성할 수 있다.

썸에이지 관계자는 “호주와 싱가포르 소프트 론칭을 통해 최종 담금질을 마친 작품“이라며 “자사가 그간 쌓아온 해외 서비스 노하우를 토대로 안정적인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 정식 출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2021-03-03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