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profile
조회 597 추천 0 댓글 0

image.gifimage.gifimage.gif

이번 별이되어라 세컨드 임팩트 업뎃 내용 보니까 이건 그냥 혜자네요,

일단 메인은 세컨드 임팩트 영웅들 나오는건데

빛 어둠 불꽃 컨셉이나 이펙트나 여러가지로 일단 완전 미쳤고....

스토리도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보니까 꽤 괜찮음

별되02.jpg

별되03.jpg

여튼 업데이트 내용도 기대보다 훨씬 괜찮은데

찐으로 괜찮은건 보상..ㅋㅋ보상이 혜자임

사전예약 참여만 하면 더블 인피니티 카드 7회 소환권 1개랑 20만 루비,,,ㄷㄷ

그리고 친구 초대도 5명만 하면 인피니티 9회 소환권 10장...ㅎ


이번에 확실히 느낀게 오래가는 게임은 괜히 오래가는게 아닌것 같..

홍보나 업데이트도 꾸준히 하고 계속 뭔가 하는 것 보면 확실히...

왠지 이번 업뎃에서 꽤 많이 복귀하지 않을까라는 생각도...ㅎ

여튼 보상이 워낙 혜자라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사전예약 페이지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51277
184467 런닝맨 제시카 노출 89 8 완소이모군♡ 02.06 153994
184466 넌나의 바다야 넌나의 파도야~ 2 모기2 05.31 150727
184465 권미진 이용주 커플 화보 찍었네요~ 1 욱이기 04.23 139086
184464 이수 중3이랑 붕가붕가 ㅇㅇ 7 다이옥신 12.06 115971
184463 딸기 100퍼 19금 동인지 11 5 샤나 07.07 90490
184462 형! 나 이효리 따먹... 5 WonderSoul 04.15 85097
184461 제로의사역마 동인지 19 잇는거 발견 7 1 Nero 08.21 67117
184460 유이 누드사진인가 궁금하신분? 8 9 Nero 09.04 60690
184459 제가 가진 딸감. 9 2 사이드이펙트 09.28 60415
184458 하앙하앙♡ 7 3 므흣흐믓 01.30 59132
184457 진짜 버피테스트 30분간 매일 한달만 해도 효과 봅니다. 1 전신 12.02 58975
184456 금딸 공략법 12 11 Opening 10.10 58937
184455 혼자 모텔 대실잡는것에 대해서... 13 雪風 04.05 55874
184454 군대 썰 하나 퍼옴 ㅋㅋㅋ 이거 개 웃김 3 려휘 07.26 51319
184453 아실분은 아실만한 유리와 친구들.. 4 포타쥬 08.24 47943
184452 경쟁자들이 생겼지만 난 이미 야짤의 수호자다 3 1 하이네센 01.30 46115
184451 리니지 프리서버서도 돈벌이 되는군요 ㅡㅡ; 11 2 천무 03.06 45055
184450 솔비 동영상 못본사람있음? 22 깨우기 04.21 40943
184449 브랜뉴데이 방송사고 !!! 24 KARA 02.27 4002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224 Next
/ 9224
트릭스터M
bar
8 (20%)
대항해시대 오리진
bar
6 (15%)
블레이드앤소울2
bar
12 (30%)
제2의 나라
bar
1 (2%)
DK모바일
bar
7 (17%)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bar
1 (2%)
기타
bar
4 (10%)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