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카드 통해 만나는 세계 영웅들과 함께 모험 펼칠 수 있어 기대감 고조
정교하면서 생동감 있게 표현된 캐릭터 궁극기 애니메이션 통해 몰입도 제고
높은 영웅 소환 확률 제공, 부담은 최소화하고 ‘금손’의 즐거움 극대화

ZLONGAME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GOG)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는 아름다운 비너스, 귀여운 빨간 모자, 지혜의 멀린 등과 함께 게임 속 세계를 여행하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RPG다. 

게임 내 플레이어는 '소년 용병단장' 으로서 활동하게 되며, 스토리상 또다시 마류의 침범이 일어난 후 이전에 치료를 통해 얻은 힘으로 생존을 위해, 또 저주에 대한 비밀에 대해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게 된다. 

이 게임은 인게임 영웅들의 궁극기 애니메이션을 캐릭터에 맞게 정교하면서도 생동감 있게 표현해 몰입도를 더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특수한 관계로 이어진 캐릭터들과 전투에 참여 시 훨씬 강한 데미지 효과는 물론 영웅들의 숨겨진 관계를 통해 시너지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영웅들에게는 고유의 특징이 있으며, 흔한 R등급의 카드도 조각 수집을 통해 SSR등급으로의 승급할 수 있어 육성을 통해 유저가 좋아하는 영웅의 조합만으로도 강한 팀을 꾸릴 수 있다. 

이 밖에 최상 등급 영웅의 높은 소환 확률을 제공해 빠르게 도감을 완성시키고 팀을 구성할 수 있어 부담은 최소화하고 ‘금손’의 즐거움은 극대화시켰다.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자들에게는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 http://gog.zlongame.c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