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5월 30일 그라비티 본사에서 20대~30대로 구성된 15명의 테스터 FGT 진행
정교한 그래픽, 다채로운 콘텐츠 등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대한 호평 일색

㈜그라비티의 2020년 모바일 대작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FGT(Focus Group Test)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FGT는 지난 5월 30일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그라비티 본사에서 라그나로크 온라인 또는 라그나로크M을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들이 테스터로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테스터들은 두 그룹으로 나누어 8시간 동안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플레이했다. 먼저 튜토리얼 그룹에 속하는 11명의 유저는 캐릭터 생성부터 튜토리얼을 거친 후 자유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상위 콘텐츠 그룹 유저 4명은 60레벨 캐릭터를 이용해 이그드라실 수호전, 니플헤임 소동, PVP, 길드 사냥, 시공 조사단 등 상위 콘텐츠들을 먼저 체험한 후 자유 플레이를 즐겼다. 

이와 함께 일부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1 대 1 인터뷰를 진행해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대한 답변과 함께 유저들의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20대~30대의 다양한 연령으로 구성된 15명의 테스터들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게임성 검증과 함께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번 라그나로크 오리진 FGT에 참여한 테스터는 “FGT를 통해 게임을 직접 플레이해보니 왜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그대로 계승했다고 하는지 바로 알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다른 참가자는 “어느 정도의 수동 플레이를 해야 한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또한 뛰어난 그래픽에 콘텐츠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했다’고 호평하며 게임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그라비티 정일태 라그나로크 오리진 팀장은 “FGT에서 참여해 주신 테스터 분들의 높은 호응과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린다. 6월 중 누구나 참여 가능한 2차 CBT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홈페이지(https://ragnarokorigin.gnjoy.com/PreJoin)와 양대 마켓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이프] 


게임뉴스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X / 댓글 작성: 3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60474 그외정보 뮤 아크엔젤,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순위 3위 06.03
60473 신작&베타 별빛 정원, 글로벌 소프트 론칭 06.03
60472 신작&베타 삼국지 제후전, 8일간의 CBT 결과 인포그래픽 공개 06.03
60471 업데이트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대규모 업데이트 & 신규 클래스 추가 06.02
60470 신작&베타 아르메블랑쉐, 국내 정식 출시 06.02
60469 업데이트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 어비스 미션 업데이트 06.02
60468 그외정보 검은사막 모바일, ‘아처’ 출시 후 신규 및 복귀 이용자 300% 증가 06.02
60467 그외정보 에오스,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LINE’과 함께 동남아 런칭 예정 06.02
60466 신작&베타 모바일 SLG ‘클래시 붐’ 첫 번째 TVCF 1편 공개 06.02
60465 신작&베타 1계정 5캐릭터 동시 플레이 가능한 ‘검은미궁’, 클래스 소개 영상 공개 06.02
60464 신작&베타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사전예약 실시 06.02
60463 신작&베타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 세계관 트레일러 공개 06.02
60462 신작&베타 무협 MMORPG '수라도' 예약 시작 06.02
» 신작&베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FGT 성료 06.01
60460 그외정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슈퍼 매치’ 성황리 개최 06.01
60459 그외정보 게임위, ‘2020 게임이용 전문지도 교육연구회’ 출범 06.0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3805 Next
/ 3805
비슷한 게임의 양산
bar
12 (54%)
정부 당국의 규제 및 지원 부족
bar
4 (18%)
진취적이고 창의성있는 인재의 부족
bar
1 (4%)
외산 게임들의 침투
bar
0 (0%)
사회 저변에 깔린 게임에 대한 부정적 인식
bar
4 (18%)
기타
bar
1 (4%)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