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레벨 Lv.200으로 상향하고 초월자 레벨 추가
신규 DX 던전 ‘아케론 아레나’ 추가, 최상급 신규 장비 드랍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스트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카발 모바일’이 24일 최고 레벨 상향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기존 Lv.199이었던 최고 레벨을 Lv.200으로 상향하고 새로운 승급 혜택을 도입했다. 최고 레벨을 달성한 플레이어는 신규 배틀모드 오러 습득과 ‘초월자 레벨’ 경험치 획득이 가능하다. 초월자 경험치는 Lv.200 이후 일반 경험치와 동일하게 획득하며 축적된 경험치로 캐릭터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초월자 경험치의 최고 레벨은 OLv.100이다. 

신규 DX 던전 ‘아케론 아레나’도 새롭게 선보인다. Lv.190 이상, 배틀 스타일 레벨 11등급 이상의 플레이어만 진입이 가능하며 최상급 신규 장비 ‘팔라디움’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이템을 수집하여 보상을 획득하는 ‘컬렉션’ 시스템과 길드원이 함께 보물을 생성하고 공유하는 ‘길드 보물’ 등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되었다. 

이스트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오는 4월 14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20강 바이크를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15강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발 모바일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카발 모바일 브랜드 사이트(http://cabalmobil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