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315 추천 0 댓글 1

bandicam 2020-01-13 16-38-59-747.jpg
bandicam 2020-01-13 16-39-37-603.jpg


이게 v4 는 길드 주화가 생각 보다 겁나 안모이고 중요 한데

이번에 길드 이벤트로 길드 주화 수급이 나름 좋아져서

영웅 템 뽑기도 쉬워지고 망토도 뭐 강화하기 편해진 듯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지금 꿀 이벤트라 길드 무조건 들어가야 하고

이거 할 시간 체크해서 무조건 해야 함

망토 강화 더 하고 싶은데 하 쫄리네 ㅋㅋㅋ

Comment '1'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29646
183722 브롤스타즈 라운지 가실분~ 2 와다닫다 01.13 353
» V4 하는 사람만 아는 꿀 컨텐츠 1 행복한나룸 01.13 315
183720 리니지2M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 1 박스군 01.10 220
183719 소사매 귀엽네 ㅋㅋ 1 행복한나룸 01.10 374
183718 테라클래식 이벤트 개쩐당ㅋㅋ 1 보라미유 01.10 460
183717 업데이트와 돌아온 새로운 출석 이벤트 ㅎㅎ 하수구성대 01.09 219
183716 간만에 SLG게임 하니깐 평온 ㅋㅋㅋ 1 행복한나룸 01.09 320
183715 린2 오늘의 아덴일주 결과 2 행복한나룸 01.08 353
183714 라테일이 사랑받는 이유를 알 것 같아요 애베베베이 01.07 399
183713 리니지2 각 마을에 있는 헤르미나... 무혼치 01.07 407
183712 서새봄도 보더랜드3 DLC를 했네여 ㅋㅋ 1 애베베베이 01.06 413
183711 역시 시간 여유 날 때 맞고 만한 것도 없네요 1 행복한나룸 01.06 366
183710 리니지2 16주년입니다!! 복귀했네유ㅋㅋ 1 보라미유 01.06 459
183709 [모바일게임] 엘프:드래곤소환사 출시 예정! 박스군 01.03 333
183708 새해맞이 이벤트까지 있고 리니지2 주는게 많네여 애베베베이 01.03 385
183707 리니지2 아덴일주 월드보스 만나보신 분? 무혼치 01.03 370
183706 아 바카라 꿀잼이네 1 행복한나룸 01.02 396
183705 2020년 경자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천룡파미™ 01.01 192
183704 포트나이트가 이렇게까지 나가네요 ㅋㅋ 1 하수구성대 12.31 269
183703 정말 오랜만에 다시 들어와본 라테일~ 애베베베이 12.31 40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9193 Next
/ 9193
라그나로크 오리진
bar
5 (12%)
카운터사이드
bar
1 (2%)
A3 스틸얼라이브
bar
8 (20%)
마비노기 모바일
bar
6 (15%)
블레이드앤소울S
bar
2 (5%)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bar
6 (15%)
세븐나이츠2
bar
4 (10%)
기타
bar
7 (17%)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