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392 추천 0 댓글 2

bandicam 2019-12-05 13-50-20-774.jpg
bandicam 2019-12-05 14-04-06-699.jpg
bandicam 2019-12-05 14-06-59-923.jpg


와 진짜 블소레가 확실히 혜자 겜이 되긴 했네요;;

이렇게나 많은 보상을 주다니.. 진짜 무과금 게임 다 됐구나


이번에 린 검사 나왔다고 해서 해보려고 다운 받았는데

1주년이라고 이벤트하고 신규라고 주고 걍 출석 이벤트로도 주고

영웅 무기만 거의 3개 주는 것 같습니다 ㄷㄷㄷ


게다가 접속하면 8강 영웅 장신구도 걍 주고 

아무튼 지금 주는 게 너무 많아서 .. 시작 하기에는 좋은 듯

Comment '2'
  • ?
    설레임 2019.12.05 15:53
    행복한나룸님 축하합니다! 랜덤 포인트 30 점에 당첨되셨습니다.
  • ?
    애베베베이 2019.12.06 01:35
    보상 뭐가 저렇게 많어 ㅋㅋ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28885
183640 파판 애니로 만든거 신기하게 만들었넹 ㅎ 코코라바 12.08 350
183639 로스트아크 이번 홀리나이트 바리케이트 컨셉 ㄷㄷ..... CADUCEUS 12.06 576
183638 오버히트 모험 시즌2가 ㅋㅋㅋ?? 보라미유 12.06 406
183637 콜옵 모바일에 좀비모드 업데이트했는데 파티한다고 하네요~ 타카 12.06 299
183636 모마 아레나맵 꿀팁 행복한나룸 12.06 285
183635 브렌트 업데이트로 확달라진 달빛조각사! 애베베베이 12.05 370
183634 SAOARS 게임하면서 애니를 보는 느낌 ㅎㅎ 2 무혼치 12.05 473
183633 검은사막 억압세트 개꿀 ㅎㅎ 1 1 보라미유 12.05 781
» 아뉘 블소레 영웅 무기 몇개를 주는겨 ㅋㅋ 2 행복한나룸 12.05 392
183631 런칭영상만 봐도 가슴이 두근댈 줄이야..ㅎㅎ 하수구성대 12.04 212
183630 네코제에서 천애명월도 부스 들렸었는데~ 애베베베이 12.04 502
183629 콜옵 좀비파티가 열립니다 수석코치 12.04 317
183628 로스트아크 홀리나이트 드디어 업뎃 했네요ㅋㅋ 1 타카 12.04 469
183627 파판14 이번영상 좋네요 ㅎㅎ 1 화이트리안 12.04 327
183626 오버히트에 하데스 나오고 진심;; 행복한나룸 12.04 326
183625 모바일로 이 정도 그래픽은 진짜 대단하다 ㅎㅎ 하수구성대 12.02 367
183624 엑소스히어로즈가 양대마켓 1위 할만 했죠 ㅎㅎ 1 애베베베이 12.02 431
183623 와 블소레 혜자 진짜 다됐네 ㅋㅋㅋㅋㅋ 행복한나룸 12.02 553
183622 검은사막 이러다 생활러가.... 1 무혼치 12.02 540
183621 블소레볼루션에 린검사가 업데이트되다니 ㅋㅋ 애베베베이 11.29 38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87 Next
/ 9187
기대만큼 잘 나온 듯
bar
1 (2%)
기대엔 좀 못미치지만 대체로 만족
bar
5 (11%)
그냥 그렇다. 보통이다.
bar
4 (8%)
기대 이하이고 별로다.
bar
7 (15%)
완전 실망함
bar
28 (62%)
기타
bar
0 (0%)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