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288 추천 0 댓글 0

wt_pc_07.jpg

유비전 홈페이지에 있는 유비패왕설 웹툰인데 재밋네요 ㅋㅋㅋ

샤이닝 패러디한 삼고초려인데 적절합니다 ㅋㅋㅋ

제갈량을 세번 때려서 데리고 왔다는 ;;

wt_pc_04.jpg

유비 패왕설에서는 유비가 관우랑 장비로 힘으로 제압했다고 하죠

역시 패왕다운 모습.. 어쩐지 홍보모델이 강호동이더라구요

유비패왕설 모습에 유비면 강호동이랑 딱이네요 ㅋㅋㅋ

bandicam 2019-10-15 10-25-58-211.mp4_20191015_111007.042.jpg

유비전도 오픈했길래 하고 있는데 게임도 재밋네요

삼국지 좋아하는 분들은 아마 다 좋아하실듯한 게임입니다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26441
183496 에이팩스 랭크모드 개꿀 ㅋㅋ 1 보라미유 10.16 454
183495 콜오브듀티 모바일 생각보다 할만한 게임이네용 믹딕키 10.16 409
183494 DX:신세기의전쟁 스토리가 다가 아니라 전투도 은근 괜찮은데요? 깨끗한나나 10.16 340
183493 V4하면서 용돈벌기 가능? 1 여물통 10.16 411
183492 로스트아크 제대로된 핵앤슬래시 2 CADUCEUS 10.15 541
183491 17년도 꼬마친구 하나 살까? 1 코코라바 10.15 401
» 삼국지게임 유비전 오픈했네요ㅋㅋㅋ 믹딕키 10.15 288
183489 V4 캐릭터명 사전선점 개꿀ㅎㅎ 보라미유 10.14 329
183488 파이널레이드 힐러간의 성능차이가 있네요. 만렙스핏 10.14 294
183487 후 빨리 보상을 다 받아야 하는디;; 깨끗한나나 10.14 377
183486 컴투스프로야구2019 포스트시즌 보면서 즐기면 더 재미있네요 박스군 10.12 163
183485 유비전 인덕은 천하를 만든다! 만렙스핏 10.11 272
183484 V4에는? 거래소가 있다? 깨끗한나나 10.11 367
183483 피파20 볼타모드 신기... 1 무혼치 10.10 370
183482 콜오브듀티 모바일 전반적으로 잘만들어졌네요 믹딕키 10.10 332
183481 DX 전투씬 탈모바일급ㄷㄷ 여물통 10.10 347
183480 오늘도 출근해서 켜논 게임 깨끗한나나 10.10 578
183479 피파20 볼타모드도 재미있긴한데.. 2 무혼치 10.08 354
183478 오늘은 토너먼트 도전! 타카 10.08 389
183477 출근해서 바로 키는 게임 뮤 ㅋㅋㅋ 깨끗한나나 10.07 52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80 Next
/ 9180
달빛조각사
bar
4 (7%)
V4
bar
12 (21%)
리니지2M
bar
23 (41%)
세븐나이츠2
bar
10 (17%)
기타
bar
7 (12%)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