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모델 소지섭, 안젤리나 다닐로바 통해 입소문, 탄탄한 세계관 등 호평
직관적인 조작 방식, 육성 시스템 통한 빠른 레벨업 등 초보자도 쉽게 플레이
게임에 접속만 해도 풍성한 보상 지급, 인증 이벤트 참여시 기프트 카드 제공
다양한 서비스 경험 보유한 4399코리아 신작, 운영 정책에서 두터운 신뢰 구축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로운’ 세로형 MMORPG '기적의검'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3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적의검’은 정식 출시 이전부터 공식 홍보 모델로 소지섭과 안젤리나 다닐로바를 선정해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으며, 독특한 플레이 방식과 탄탄한 세계관, 화려한 그래픽 등이 호평을 얻어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또한 한 손으로도 충분히 플레이가 가능한 단순하면서 직관적인 조작 방식은 물론 성령, 신병, 마법진, 신수 등 육성 시스템을 통한 빠른 레벨업은 MMORPG가 처음인 유저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다. 

특히 '기적의검'은 모바일 무협 MMORPG로 주목을 받았던 '파천: 신이 되는 자'를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4399코리아의 신작인 만큼 게임 운영적인 측면에서도 두터운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이와 함께 PVP 콘텐츠를 비롯해 대규모 전투가 이뤄지는 영지전, 보스 레이드와 같은 PVE 콘텐츠 등 풍부한 즐길 거리를 보유하고 있다. 

정식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며, 공식 카페에서 진행되는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원스토어 기프트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세로운’ 세로형 MMORPG '기적의검'의 정식 출시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