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T 통해 안정성 최종 점검, 획기적인 콘텐츠 호응 얻으며 정식 출시 기대감 제고
개성 강한 영웅들 수집욕구 자극, 구성원 협동을 요구하는 협력형 SLG로 차별화
출시 기념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 실시, 유튜브 통해 콘텐츠 영상 매주 업로드

라스타게임즈는 자사의 두 번째 신작 타이틀인 ‘시간의노래: 무한의시’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3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시간의노래: 무한의시’는 지난 6월 진행한 CBT를 통해 서버의 안정성을 최종 점검하고, 획기적인 콘텐츠 등이 참여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시즌제로 진행되는 4개 국가간의 경쟁에서 국가원들의 협력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등 PvP, PvE 시스템이 경쟁 구도였던 기존 게임과 달리 유저들끼리의 협동심을 요구해 차별화를 꾀했다. 

이와 함께 전략적으로 부대를 편성해 진행하는 영토 쟁탈전은 짜릿한 전투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자랑하는 다양한 등급, 포지션, 소속 국가별 영웅들은 수집욕구를 강하게 자극한다. 

더불어 영웅들이 쉴 수 있는 공간으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정원 시스템, 다양한 음식을 만들 수 있는 요리 시스템 등 독특한 콘텐츠들도 호평을 얻었다. 

라스타게임즈는 ‘시간의노래: 무한의시’ 정식 출시를 기념해 게임 속 등장 인물을 표현하는 팬아트 그리기 및 PV 영상 순위 예측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기 유튜버 구스마일의 게임 콘텐츠 영상을 매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시간의노래: 무한의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