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7 21;40;44.PNG


처음에 본캐 키울 때에는 조금 힘들었는데 부캐 키우는건 되게 수월하네용ㅋㅋㅋㅋ

코스튬도 한 번 구매해두면 계정 내에 다른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고

룬이랑 돈도 그렇고... 확실히 자본이 조금 있으니까 성장속도도 빠르고!


2019-07-17 21;41;32.PNG

그래서 한번만 더 거래 할 예정입니다 ㅎㅎㅎㅎ

1건만 완료 했는데 아이템ㅂㅔ이에서 2건 완료하면 아이템 준다길래...

페르소나 100개면 개이득이죵 ㅎㅎㅎㅎㅎ 마침 거래소 이용할 수 있는 레벨도 안되고

로한M 하는 분들 이거 정말 개꿀 이벤트니까 거래 예정이시면 꼭 가보세요!!


http://bit.ly/2X5J1hc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24025
183372 저랑 블루스택은 정말 무슨 인연이 있는듯 게임조아해 07.18 380
» 로한m 새로 키우고 있는데 두 번째 키우는건 수월하네용 게임조아해 07.17 388
183370 리니지m 월드 공성 후기. 박스군 07.17 271
183369 새로운 무협 MMORPG 게임!!! 소르소르94 07.17 308
183368 칠대죄) 장비 파밍 꿀팁 1 깨끗한나나 07.17 362
183367 흠 오랜만에 바람의나라..? 여물통 07.16 530
183366 의협심이 싹트는 무협 모바일 게임 몽글 07.16 255
183365 에오스 레드 cbt 1일전! 구름나래 07.16 233
183364 칠대죄) 무과금 팁 2가지 1 깨끗한나나 07.15 430
183363 아케인소울 뭔가 멌있어 보이네요. 만렙스핏 07.15 338
183362 군림천하M 입문했습니다~~ 1 몽글 07.12 211
183361 류현진 골드카드 무조건 주네요! 하수구성대 07.12 245
183360 이화이벤트 미쳤어요 루아자 07.12 266
183359 프론트라인, 3번째 시즌 시작! 2 1 깨끗한나나 07.12 328
183358 다 필요없고 식량 좀 ㅠㅠ 1 여물통 07.12 338
183357 할만한 게임 찾는데 보스레이브 어떨까요 1 아니저거를 07.12 392
183356 ㅁㅅㄹ? ㄴㄴㄴ! ㄱㅅㄹ!!!!!!!! bearreview 07.12 277
183355 리니지M 월드 공성 훈련 미쳤따리 마찌마와고찌 07.11 350
183354 천애명월도 초보자라면 맹회,방파 가입 필수!! 보라미유 07.11 346
183353 칠대죄 뽑기 자꾸 안하려고 해도,, 2 깨끗한나나 07.11 42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73 Next
/ 9173
~2019-08-25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