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421 추천 1 댓글 0

bandicam 2019-06-20 14-34-47-436.jpg

이번에 블소 궁사 나와서 점핑캐릭 받고 시작했는데 퀘스트를

밀면 이벤트로 받은 장비가 너무 쎄서 몹이 다 한방에 죽더라구요..

그래서 컨트롤 연습좀 하려고 던전 돌고 있는데 조금 적응된거같네요ㅋㅋ


bandicam 2019-06-24 11-07-24-437.jpg

입문 난이도가 생겼다 그래서 돌고 있는데 처음 하는데도 어렵지 않고

그냥 저냥 연습하기 좋은듯..? 친구가 이거 받은 장비 당분간 안바꿔도

된다고 해서 딜사이클 완전히 돌릴 수 있게 되면 바꿔주려구요ㅋㅋ

내일이면 태초의 왕자 업데이트 하는데 저는 언제쯤 갈 수 있을까요..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22985
183317 리니지M 축복의 정원 등장 마찌마와고찌 06.28 248
183316 블레이드앤소울 드디어 태천템!!!!! 조니다이고 06.28 370
183315 글로벌게임 하면 재미있는점 1 타카 06.28 260
183314 탈리온은 전투할 때 액션도 멋지지만 사실 게임조아해 06.28 295
183313 TJ쿠폰 개꿀이네요 하트뿅뿅 06.27 245
183312 A:IR CBT 2일차 시작!! 여물통 06.27 289
183311 킹스레이드 커스텅마이징 하고 놀고 있죠. ㅋㅋㅋ 만렙스핏 06.27 254
183310 너구리가 꽤 귀엽네요ㅋㅋ 타카 06.27 292
183309 레전드오브블루문 하고 있습니다. 하트뿅뿅 06.26 175
183308 블랙엔젤 이벤트 안내! 구름나래 06.26 138
183307 요즘 할 게임이 넘나 많네요;; 1 깨끗한나나 06.26 328
183306 생각보다 너무 빠져서 큰일입니다. 하수구성대 06.26 159
183305 진짜베기 전략 대전 게임!? 2 1 안들 06.26 275
183304 엑자일은 시간이 지날수록 거래하는 사람이 많아지네요 1 게임조아해 06.26 337
183303 어쩐지 사람들 엄청 친절하더니 이거 때문이었네요ㅋㅋ 1 타카 06.26 426
183302 와 이번 리니지M 오만 10층...난이도가.. 박스군 06.25 135
183301 언젠가 해뜰날 돌아 온단다~ 무둡꾸더용 06.25 125
» 이제 조금씩 익숙해 지는듯..? 1 타카 06.25 421
183299 린2레 UR받기 전까지는 SR 많이 쓸 거 같아서 걍 강화 하는 중 ㅋㅋ 3 깨끗한나나 06.25 313
183298 라플라스M 정도면 성우진 캐스팅은 거의 끝판왕.....??? 조니다이고 06.25 35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69 Next
/ 9169
~2019-07-29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