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495 추천 0 댓글 0

KakaoTalk_20190523_173651593.jpgKakaoTalk_20190523_173651164.jpg
KakaoTalk_20190523_173650781.jpg

최근 오픈한 카발모바일을 잠깐 해봤습니다.

진짜 예전에 했던 카발온라인의 느낌이 물씬 느껴지더군요. 정말 재밌게 했었는데 말이죠 ㅋㅋ

안내 시스템 같은 경우 모바일게임답게 매우 친절하게 되어 있습니다. 퀘스트마다 필요한 위치로 텔레포트를 시켜주기 때문에 길을 헤맬 일이 없습니다. 스토리의 경우 유저의 선택지에 따라 소소하게 반응도 바뀌어서 즐기는 맛도 있습니다.

사실 플레이하면서 느낀 것중 가장 큰 게 전체적인 느낌이 예전 pc 카발온라인과 매우 흡사했다는 것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느끼는 기분이네요 ㅋㅋ 계승을 잘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특별히 타격감의 경우 매우 훌륭합니다. 저는 블레이드를 골랐는데, 타격 시 마다 묵직한 효과음과 함께 이펙트가 보여서 심플하면서도 만족감이 좋았습니다. 또 pc다르게 오히려 요즘 폰겜처럼 자동사냥도 지원해서 육성하기에는 매우 편했습니다 ㅎㅎ

이제 막 시작해서 첫인상 정도의 리뷰입니다만, 다음에는 좀 더 심화된 리뷰를 들고 오겠습니다.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title: 절대지팡이Lv40온라이프 01.16 122380
183181 신령의숲 하는 사람 없음? 2 1 깨끗한나나 05.24 268
183180 킹오파가 사무라이쇼다운을 만났을 때 1 몽로 05.24 171
183179 [경기게임아카데미 오픈세미나] 중국게임시장에서 살아남는 법! / 위챗 미니 프로그램 Josu 05.24 119
183178 리니지m 특수던전 1시간씩 추가! 박스군 05.23 134
183177 오늘부터 다즈비님 팬입니다 1 여물통 05.23 1361
» 카발 모바일 잠깐 해봤음 구름나래 05.23 495
183175 와 확실히 다른 느낌;; 새싹이 05.23 384
183174 파판7 SDS펜리르 멋짐 폭발 ㄷㄷ 1 디씨이즈물맨 05.23 355
183173 요즘 사냥할 맛 나네요 블소레 2 1 깨끗한나나 05.23 286
183172 리니지m 5월 22일 업데이트 소식 무둡꾸더용 05.22 186
183171 와 아이온 전설변신 걍 줌??ㄷㄷ 1 깨끗한나나 05.22 505
183170 요즘 광고중인 '각성' 알아보자~! 구름나래 05.22 166
183169 설경구가 모델인 레전드오브블루문 드디어!! 무둡꾸더용 05.22 150
183168 스타리라 새로운 이벤트에 잘 참가하는 법 믹딕키 05.22 353
183167 이러니 할만하지 깨끗한나나 05.21 496
183166 !굿!파브레가스 안들 05.21 526
183165 진짜같은 소울워커제로 코스프레 1 여물통 05.21 358
183164 패스오브엑자일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1 섬나라 05.21 226
183163 더빙도 미쳤네;; 1 깨끗한나나 05.20 451
183162 소울아크 진천군이 강해져서 좋네요. 만렙스핏 05.20 26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64 Next
/ 9164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