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292 추천 0 댓글 1

Nox 2019-03-25 14-42-00-752.jpg
Nox 2019-03-25 14-33-42-575[(011039)2019-03-25-14-46-04].JPG


요즘 사무라이쇼다운M하는데 스토리도 상당히 재밌습니다 ㅎㅎ

사실 원래 오락실게임으로는 접한적이 없었는데

(한창 유행했을 때도 저는 슈팅게임같은 걸 했던ㅋㅋ)

원작을 잘 몰라도 확실히 재밌네여

스토리 진행도 흥미진진하고 캐릭터들도 다 매력적이라서..


Nox 2019-03-25 14-33-42-575[(004373)2019-03-25-14-48-43].JPG


게임에 직업도 상당히 많은데 저는 지금 영술사 키우는 중입니다

근데 다른 직업들 하는 거 보면 다 재밌어보이는 ㅠㅠ

영술사 키우다가 다른 거 땡기면 부캐로 다른 직업도 키워봐야겠네여


Comment '1'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21896
182959 컴프매 신규 업데이트 정보 공유! 연두먹자 03.25 153
182958 리니지m 먼지 소굴 이벤트 후기 박스군 03.25 90
182957 아인 없으니까 빡시다 ㅠㅠ 커피중독자 03.25 99
» 사무라이쇼다운M 스토리도 재밌네용 1 화이트리안 03.25 292
182955 대장부온라인 CBT 해보신 분 있나요? 여물통 03.25 258
182954 만월의 밤 이벤트 꿀잼이에요. 1 안세 03.25 349
182953 슬롯 속 마검사 찾기 은근 난이도가... 안들 03.25 347
182952 린 더 라이트브링어 서비스 보석으로 전설 득했네요 건담짱 03.23 159
182951 시작은 좋았으나 으잉 03.22 186
182950 오랜만에 했는데 재밌네요 ㅎㅎ 하수구성대 03.22 217
182949 크아M 에서 승리를 맛보고 싶다면! 게임조아해 03.22 520
182948 프리코네가 한국에도 온데요~! 믹딕키 03.22 281
182947 서버 이전했는데 전서버에 드다 두고왔쥬?? 커피중독자 03.22 143
182946 크흠... 요즘 잼난겜 추천좀 부탁드려요 정유서잇 03.22 150
182945 지금은 아닌 듯 깨끗한나나 03.22 324
182944 리니지 리마스터 출시까지 얼마 안남았네요 섬나라 03.22 118
182943 리니지m 소과금러는 놓치지 마세요! 박스군 03.21 150
182942 아직도 세나 루비 안받는 분 없죠? 여물통 03.21 336
182941 요즘은 사전예약 따로 해주는 어플 없어졌나요 호바오 03.21 389
182940 열렙은 해야겠고 잠은 계속 오고 루돌프사슴코 03.21 14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9156 Next
/ 9156
~2019-04-25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