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396 추천 0 댓글 1

Nox 2018-11-20 11-44-30-161.jpg


최근에 뮤온라인H5가 구글추천게임에도 선정되어서 유저가 많이 늘어났는데

저도 굉장히 재밌게 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ㅎㅎ

요즘 PVP에 맛들려서 경기장을 뛰고 있는데

그냥 마을에서 PK거는 것도 재밌더군요 ㅋㅋ

최대한 약해보이는 상대를 찾아서 결투..!


Nox 2018-11-20 10-49-57-795.jpg


결투가 끝나면 이렇게 데미지표를 볼 수도 있어서

제 캐릭터를 어떤 방향으로 성장시켜야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굉장히 골고루 키웠는데

상대방이 한명 몰빵한 흑기사한테 다 누웠네요 ㅠㅠ

저도 이번에 3번째캐릭터로 만든 힘기사를

한번 집중적으로 열심히 키워봐야겠습니다..

Comment '1'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20262
182437 포트나이트 G스타 코스프레! 범뚜 11.20 182
182436 판타지 아이돌로 RPG 하는 게임? 깨끗한나나 11.20 320
182435 드디어 VR시대가 오는거 같습니다 코코라바 11.20 227
182434 아수라M 후기 구름나래 11.20 141
182433 숫자는 많지만 어렵지 않아용! 배이직 11.20 447
182432 리니지2m 인게임 그래픽 퀄리티 마찌마와고찌 11.20 157
» 마을에서 PVP하는 것도 재밌네용 1 화이트리안 11.20 396
182430 아니 형이 여기서 왜나와? 1 깨끗한나나 11.19 392
182429 블소2 용으로 변신 가능할듯 하트뿅뿅 11.19 143
182428 이번 아이온2 세계관이 천년전쟁 시기던데 똥똥이 11.19 119
182427 블소2 가 시리즈 중에서 제일 기대되네요 마찌마와고찌 11.19 118
182426 오크에 잠입액션도 있네요 1 화이트리안 11.19 261
182425 다들 지스타는 잘 갔다 오셨나요 ㅋㅋ ? 너를우왕 11.19 120
182424 이런 영상 저도 한번 만들어보고 싶은 ㅎㅎ 무혼치 11.18 261
182423 도쿄 3박4일 여행기 1 둥이 11.18 164
182422 어제의 남대문시장 둥이 11.18 131
182421 블소S 넘나 기대중인거시애요 서는애 11.17 154
182420 포트나이트 지스타 행사 일정 마찌마와고찌 11.17 198
182419 와 리니지2 아덴썹 사람 많네요 깨끗한나나 11.16 335
182418 시간도 참 빠르네요 벌써 4년이라니 여물통 11.16 25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9131 Next
/ 9131
무조건 대박칠 듯!
bar
61 (16%)
중박정도는 되지 않을까?
bar
99 (27%)
과한 기대는 금물, 그럭저럭할 듯...
bar
67 (18%)
기대감에 초반 반짝하고 후엔 명맥만 유지할 듯...
bar
64 (17%)
딱 보니까 그냥 망함!
bar
63 (17%)
기타
bar
6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