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398 추천 0 댓글 0

maxresdefault (1).jpg

maxresdefault.jpg

와...세븐나이츠 신화 각성이라니 ㅋㅋ 뭔가 했는데

각성한 캐릭터들을 한 번 더 각성 시킬 수 있는 업데이트더군요.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 된 영웅은 일단 3종으로

세인, 델론즈, 손오공 캐릭터인데여 일단 스킬이나 새로운 효과 공격 등이 추가 됐는데

가장 마음에 드는건 역시 스킬 연출이나 캐릭터 디자인이 ㄷㄷ 하다는 점이죠.


Screenshot_20181020-175326.png

개인적으로 이번 신화 각성 세인 진짜 마음에 드는...

변신하게 되면 모습 한 번 더 바뀌는데 이때 진짜 죽음 ㅠ

게다가 광역 스킬로도 바껴서 활용성도 좋아지고

스킬도 훨씬 좋고 세인은 진짜 세븐나이츠 마스코트인 것 같아여 ㅋㅋ


모바일게임 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69522
2297 [메이플스토리M] 할로윈 이벤트 진행중 깨끗한나나 10.29 290
2296 [뮤오리진2] 어비스는 언제쯤 또 열릴라나~ 깨끗한나나 10.26 274
2295 [뮤오리진2] 본캐보다는 성도사가 땡기는... 구구촌 10.25 249
2294 [와호장룡M] 무협 RPG게임 사전예약 중 깨끗한나나 10.24 285
2293 [세븐나이츠] 신화각성 세인 결장에서 써보는 중 ! 구구촌 10.24 369
2292 [뮤오리진2] 섭캐 키우는 중인데 세삼 잘 크는 중 아스야 10.24 231
2291 [배틀그라운드모바일] KT에서 대회 진행하네여 구구촌 10.24 225
2290 [세븐나이츠] 신화각성도 시키고 루비 3000개까지 ㄷㄷ 가이즈 10.23 374
2289 [세븐나이츠] 요고 재밌겠네요 ㅎㅎ 깨끗한나나 10.23 311
2288 [와호장룡M] 드디어 사전예약 하고 있군요. 구구촌 10.23 303
2287 [메이플스토리M] 2주년 기념 이벤트 참여중... 갈푸스 10.23 241
2286 [뮤오리진2]하르마티움에서.... 수면제 10.23 238
2285 [삼국지M] 한 vs 일전 이제 곧..ㄷㄷ 깨끗한나나 10.23 288
2284 [뮤오리진2] 장신구 업데이트~ 깨끗한나나 10.22 323
2283 [뮤오리진2] 장신구 새로나왔네요 재료도 이벤트로 주고.. 무혼치 10.22 281
2282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완성도 하나는 진짜 좋다 구구촌 10.22 427
» [세븐나이츠] 이번 신화 각성들 넘나 이쁘다ㅠ 구구촌 10.20 398
2280 [미르의전설2 리부트] 일러스트 공개 아스야 10.19 358
2279 [뮤오리진2] 장신구 등장! 깨끗한나나 10.19 294
2278 [메이플스토리M] 메이플스토리M 벌써 2주년이 되었네요. 1 무혼치 10.19 25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 Next
/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