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Nox 2018-10-04 17-07-01-193.avi_000113193.jpg

Nox 2018-10-04 17-07-01-193.avi_000130316.jpg

Nox 2018-10-04 17-07-01-193.avi_000131602.jpg

ㅋㅋㅋ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제갈량전 연의 업데이트 되가지고

천천히 하고 있는데 세삼 제갈량이 머리 좋다는걸 다시 느끼게 되네여 ㅋㅋ

연의에서 나왔던 내용들 나오니까 이해하기도 쉽고 진행이나 스토리라인

완성도도 상당히 높은 편이라서 그런지 제갈량전 연의 진짜 맘에 듭니다.

뭐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이 연의는 진짜 잘만들어서 꾸준히 했는데

다음 연의는 또 어떤 명작으로 나올지  기대 되네여

아 난투도 같이 업데이트 됐다는데 난투도 빨리 해봐야겠습니다. 후


모바일게임 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70144
2280 [뮤오리진2]하르마티움에서.... 수면제 10.23 360
2279 [삼국지M] 한 vs 일전 이제 곧..ㄷㄷ 깨끗한나나 10.23 408
2278 [뮤오리진2] 장신구 업데이트~ 깨끗한나나 10.22 490
2277 [뮤오리진2] 장신구 새로나왔네요 재료도 이벤트로 주고.. 무혼치 10.22 466
2276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완성도 하나는 진짜 좋다 구구촌 10.22 754
2275 [세븐나이츠] 이번 신화 각성들 넘나 이쁘다ㅠ 구구촌 10.20 1036
2274 [미르의전설2 리부트] 일러스트 공개 아스야 10.19 697
2273 [뮤오리진2] 장신구 등장! 깨끗한나나 10.19 466
2272 [메이플스토리M] 메이플스토리M 벌써 2주년이 되었네요. 1 무혼치 10.19 412
2271 [다크에덴M] 2000년대 피방 레전드 4인방 구구촌 10.19 496
2270 [트리플하츠] 유닛도 중요하고 장비도 중요하고 ㅎㅎ 구구촌 10.18 409
2269 [삼국지M] 드디어 한일전 인가요~ 깨끗한나나 10.18 388
2268 [뮤오리진2] 성도사 유저가 점점 늘어난다 ㅋㅋㅋ 구구촌 10.18 432
2267 [삼국지조조전온라인] 제갈량전은 진짜 명작인듯 구구촌 10.17 602
2266 [뮤오리진2] 전투력 올리는 컨텐츠들 깨끗한나나 10.17 703
2265 [삼국지M] 포스트시즌 드디어 결승전! 구구촌 10.16 331
2264 [뮤오리진2] 성도사 코스프레도 이쁘고 캐릭도 이쁘고 갈푸스 10.16 667
2263 [트리플하츠] 지금 사용하는 덱 깨끗한나나 10.16 488
»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제갈량전 연의 재밌네 ㅋㅋ 구구촌 10.15 616
2261 [트리플하츠] 드디어 런칭이군요 ㅎㅎ 전략은 진짜 많을 것 같네여 구구촌 10.15 54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122 Next
/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