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드디어 사전예약을 시작했군요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서 12월 6일날 런칭 소식까지 공개 됐다는데

작년 지스타 때부터 기다렸던 게임이라 이번 공개가 진짜 반가웠는데요.

원작처럼 경공에 전투에 연계까지 있어서 빨리 해보고 싶어요 ㅠ

이미지 1.png

친구랑 같이 이번에 열리자마자 사전예약 신청해놨는데

사전예약 보상으로 의상도 받고 사이트 내에 게임 정보도 많아서

이것저것 봤죠. 종족이랑 직업에 대한 정보가 있어서

어떤 직업할지는 골라놨습니다. ㅎㅎ


이미지 2.png

그리고 사전예약 이벤트로 캐릭터명 선점이랑 서버 선점 이벤트 있어서

닉네임도 미리 잡아놓고 서버도 같이 맞춰놨는데

와...인기가 상당한건지 벌써부터 서버 선점이 마감 된 곳도 많이 보이고

서버도 많아서 블소 레볼루션의 인기를 실감했네여 ㅋㅋ

빨리 12월 6일이 오길 ㅠ 모바일 게임 중에서 이렇게 기대 되는건 처음입니다.


모바일게임 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69512
2272 [뮤오리진2] 전투력 올리는 컨텐츠들 깨끗한나나 10.17 320
2271 [삼국지M] 포스트시즌 드디어 결승전! 구구촌 10.16 230
2270 [뮤오리진2] 성도사 코스프레도 이쁘고 캐릭도 이쁘고 갈푸스 10.16 351
2269 [트리플하츠] 지금 사용하는 덱 깨끗한나나 10.16 311
2268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제갈량전 연의 재밌네 ㅋㅋ 구구촌 10.15 330
2267 [트리플하츠] 드디어 런칭이군요 ㅎㅎ 전략은 진짜 많을 것 같네여 구구촌 10.15 339
2266 [다크에덴M] 이제 슬슬 사전예약 준비해야겠군요 ㅋㅋ 갈푸스 10.15 279
2265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신섭 선점 중입니다. 깨끗한나나 10.15 417
2264 [트리플하츠] 이제 나오네요.. 가이즈 10.15 279
»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12월 6일날 나온다는데 크 빨리 ㅠ 구구촌 10.13 873
2262 [삼국지M] 포스트시즌도 시작되고 홍진영까지 ㅋㅋ 대세네여 완전 갈푸스 10.12 301
2261 [뮤오리진2] 빨리 300렙찍고 싶다 ㅠㅠ 구구촌 10.12 247
2260 [트리플하츠] 100프로 당첨 홈런볼에 이벤트 경품까지 갈푸스 10.11 265
2259 [뮤오리진2] 필수코스인 칼리마 깨끗한나나 10.11 419
2258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금일 사전예약 실시에 12월 6일 런칭까지! 구구촌 10.11 403
2257 [뮤오리진2] 시드 보석 획득 처 깨끗한나나 10.10 346
2256 [삼국지조조전온라인] 제갈량전 연의 너무 잘만들었다... 갈푸스 10.08 1670
2255 [세인트세이야: 갤럭시 스피리츠] 원작에 충실한 세인트세이야 모겜 구구촌 10.08 302
2254 [다크에덴M] 와 이게 나오네요;;ㄷㄷ 2 깨끗한나나 10.08 1976
2253 [다크에덴M] 다크에덴M BI 공개 되었습니다. 이제 런칭 소식만 나오면 좋을텐데.. 갈푸스 10.05 48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17 Next
/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