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커팁스, 전략 RPG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에라 오브 카오스’ 사전예약 실시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시리즈 원작 영웅을 모바일 속에서 새로운 느낌으로 재탄생 시켜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고 다양한 이벤트 진행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Fingertips Entertainment, 대표 에이미 리우)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전략 RPG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에라 오브 카오스(이하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은 PC원작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시리즈 IP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이다. 새로운 느낌으로 재탄생한 캐서린, 롤랜드, 하트 경, 크랙 핵, 라쉬카 등의 원작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어 새로운 시리즈를 기다리는 이용자에게는 추억을 되살리고 처음 접하는 이용자에게는 신선한 영웅의 느낌을 전한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의 전투는 전략적인 요소를 충분히 살리기 위해 돌격 유닛, 원거리 유닛, 근거리 유닛 간의 상성을 비롯하여 다양한 영웅 마법, 기술 등을 도입했다. 이용자는 이러한 상성 관계나 마법과 스킬, 유닛 배치 등의 요소를 활용하면서 다양한 전략을 구현할 수 있다.

PVE뿐만이 아니라 다른 이용자와 전략 대결을 펼칠 수 있는 PVP도 다양한 모드가 준비되어 있다. 기본 PVP 경기를 펼치는 경기장은 물론, 티어 진급을 위한 챔피언 대결, 토너먼트 경기를 펼치는 영웅 쟁패 등 다양한 모드에서 영웅들을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연맹간 대결을 펼치는 연맹 약탈과 보스에 도전하는 월드 보스, 기존 시리즈의 방식처럼 안개 속을 헤쳐가며 보물을 찾는 연맹 탐색과 같이 연맹원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스템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연맹원 간 커뮤니티를 경험하면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금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은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한정판 캐서린 한복 스킨, 1만 골드, 100다이아, 캐슬 진영 보물상자 10개를 100%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누적 인원 수나 공식카페 가입자 누적 인원 수에 따라서 열쇠나 다이아 등 추가 보상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나 500다이아를 제공하는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에라 오브 카오스가 사전예약을 실시했다”라며, “원작 팬분들과 새로운 게임에 목말라하는 팬들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열심히 준비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 사전예약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http://homm.fingertips.kr/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