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조회 510 추천 0 댓글 0

bandicam 2018-08-13 12-31-01-959.jpg

어우 이번 던파 할렘나오고 나서 사람 너무 많네요...

채널 잘못 들어가면 사람이 많아서 렉이 걸립니다 ㅋㅋㅋㅋㅋ

뭐 이번에 파밍시스템이 많이 개선되서

이제는 레전더리 아이템 -> 에픽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 방식으로도 파밍이 가능해서

이번 파밍에 만족하는 사람들과 호평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죠.

bandicam 2018-08-13 12-40-53-043.jpg

요 레전더리 아이템들은 95만렙 이후 열리는 어썰트모드에서

영웅의 증표를 모아 살 수 있는데,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금방금방 살 수 있습니다.

저도 이제 4일차 인데, 벌써 2개나 샀죠 ㅋㅋㅋ

bandicam 2018-08-13 19-26-06-765.jpg

그리고 이번에 나온 아바타 시리즈인데, 

이 전에 샀던 아바타 수인족은 룩이 계속 보다보니 질려서

지금 나온 아시아 여행 아바타가 괜찮아 보여서 하나 장만하려고 합니다.

던파에 수 많은 아바타들이 있어서 여러 컨셉도 잡을 수 있고 하죠 ㅋㅋㅋㅋ

아 이번 몽골 아바타는 사야 겠습니다 완전 제스타일 ㅋㅋㅋ


자유게시판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 / 댓글 작성: 1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대장게임 & 도둑게임 & 생존게임 15 온라이프 01.16 117559
182155 역시 게임은 사람이 많아야.. ㅠ 서는애 08.20 255
182154 천애명월도 소녀 후기! 화이트리안 08.20 386
182153 진삼국영웅전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무둡꾸더용 08.20 220
182152 요즘엔 보황이 핫한듯 ENATURE2 08.20 136
182151 상위 견갑 획득! 1 1 안들 08.18 275
182150 RTS게임이 확실히 중독성은 장난아닌듯...;; 1 뿡빵이 08.17 288
182149 아니... 포박이라니이이.... 2 아니저거를 08.17 384
182148 파이널판타지14 3주년을 축하합니다 짝짝~ 여물통 08.17 218
182147 단어줍줍~ 이벤트 2 소소한플레이 08.17 295
182146 이건 바로 사전예약 각임(골프 게임) 처년수 08.17 113
182145 천애명월도 대규모 업데이트로 소녀 나왔어용 1 여물통 08.16 417
182144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지원 리스트 공개 마찌마와고찌 08.16 256
182143 상당히 만족스럽게 즐기고 있는 매크로M 안들 08.15 210
182142 킬링타임 쩌는거 찾았음; 1 뿡빵이 08.14 434
182141 흑요석님 그림 진짜 취향이네요 화이트리안 08.14 245
» 던파 요즘 호평이네요 깨끗한나나 08.13 510
182139 앗..아.. 골고루 키웠어야 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 아니저거를 08.13 391
182138 헬로히어로 차기작 에픽배틀 정식오픈 마찌마와고찌 08.13 137
182137 나이츠크로니클 잘생긴 신규 영웅이 둘이나 ㄷㄷ 여물통 08.11 251
182136 이제 네메시스에게도 신경을 써야겠군.. 아니저거를 08.09 23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12 Next
/ 9112
~2018-09-30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