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업데이트로 신규 직업 ‘영술사’ 추가
빠른 성장과 성장 편의성 향상을 위한 성장동선 개선
‘봉구스 밥버거’ 제휴 ‘봉구스황금램프’ 쿠폰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여름 대규모 ‘이런 이런(2Run 2Run)‘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직업 ‘영술사’를 추가하고 성장동선을 개선해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돕고 편의성을 높였다. ‘영술사’는 ‘요괴’의 힘을 빌려 다양한 전투 상황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직업으로, ‘영식’, ‘빙의’와 ‘현신(궁극기)’ 등 다양한 기술을 구사한다. 

UX(User Experience) 개선으로 캐릭터 생성이 간편해지고, 빠른 캐릭터 육성을 위해 99레벨 이전의 성장 동선을 통합해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또 직업별 배경 스토리를 소개하는 튜토리얼 지역 ‘어느 전장의 기억’을 추가하고, ‘임무 사냥터’ 축소, 몬스터와 지형지물을 개선해 초보 이용자들의 게임 이해도 향상을 지원한다. 

넥슨은 이번 ‘2Run 2Run’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29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완수하면 ‘전설무기’부터 ‘소모품’까지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고, 총 금액 4,000만 원 규모의 ‘넥슨캐시’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7월 19일부터 진행하는 ‘콩술사 이벤트’를 통해 영술사를 육성해 승급조건을 만족하면 ‘홍진호’ NPC를 통해 ‘[콩술사]장비(무제한)’를 획득할 수 있다. 8월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영술사]초상비령서(3시간)’, ‘[영술사]던전이동비령(3시간)’을 지급하고, 매 주차별 접속 보상으로 ‘[영술사]보무의목걸이’와 ‘[영술사]신령의장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누적 접속일 수에 따라 ‘1차 중국전설무기(7일)’을 포함한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8월 2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봉구스 밥버거’와 제휴를 맺고 ‘돼지불백쌈밥버거’, ‘돼불에햄컵밥’중 1개 이상 구매 시 ‘축지령서(7일)’, ‘시세검색무한비서(7일)’, ‘고급지정귀환비령(7일)’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봉구스황금램프’ 쿠폰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aram.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