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를 모에화 한 미소녀 RPG ‘비행소녀학원’ 사전예약 시작
5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로 만드는 나만의 편대 조합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혜택 제공

123게임즈(대표 신동준)와 다크호스 게임즈(대표 최기웅)가 공동개발 및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비행소녀학원’이 티저 사이트에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행소녀학원’의 사전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및 애플 이용자라면 누구나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소녀 뽑기권 10개와 50만 골드, 유료 재화인 도넛 1,000개 등 5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되고, 누적 신청자 수에 따라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총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된다. 

아울러 사전예약 소식을 페이스북으로 공유한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비행소녀학원’은 최근 출시 마다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온 미소녀 모에화 RPG류의 게임으로 육지의 총과 바다의 함선에 이어 하늘의 비행기를 테마로 한 게임이다. 

실존 또는 가공의 비행 기체들을 소재로 한 50여 종의 미소녀 캐릭터들은 각각 나이, 키, 별자리, 동아리 등 상세한 정보들이 설정되어 있으며, 공격형, 방어형, 기술형의 타입 등 여러 조건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조합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단순히 비행기를 모에화 한 것으로 그치지 않고, 뛰어난 파일럿이 되기 위한 소녀들의 학원 생활을 그림으로써 미소녀 학원물의 느낌도 가미했다.

한편 ‘비행소녀학원’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함께 공식 카페도 동시에 오픈하여 게임 출시까지 미공개 캐릭터들의 일러스트와 프로필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자세한 소식은 123게임즈 공식 티저 사이트(http://angel.123games.co.kr/)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123flyange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