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조회 396 추천 0 댓글 0

진짜.. 얼마나 기다린 건지..ㅋㅋ 그래도 6월 4일이면 10일만 기다리면 되겠네요.

이전 CBT 참여하고 마음에 들어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렇다 보니 하루하루가 정말 긴..ㅋㅋ

모바일 게임을 워낙 좋아해서... 특히 MMORPG....

bandicam 2018-04-27 13-42-52-522.jpg

흠... CBT 때는 흑마법사를 했었지만, 런칭하면 어떤 직업으로 할지 고민좀 해야 할 듯..

나중에 마검사도 나올진 모르겠지만, 흠.... 그래도 흑마법사로 하는게 낫겠져?

광역스킬 쿨도 짧고 레벨업도 빨라서 좋을 것 같은데.. 아니려나 ㅎㅎ

bandicam 2018-04-27 13-14-25-864.jpg

CBT때 흑기사도 키웠었는데, 오픈필드에서 일반 유저 죽이고 재밌게 했었죠ㅎㅎ

다만 카오를 달고 나서 공격력, 방어력 패널티를 받아사 사냥하는데 어려움이.. 살짝?

카오 풀려면 시간이 지나거나 다른 카오를 잡아야 하는데 CBT에 둘다 여유가 없는 상황 ㅠ

이번 런칭때는... 어디한번...ㅋㅋㅋ


모바일게임 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69152
2076 [아이언쓰론] 배틀로얄은 진짜 눈치싸움인거같아요 달쿰 06.01 291
2075 [삼국지M] 이정도 싱크로율이면 칭찬해야.. 깨끗한나나 06.01 583
2074 [뮤오리진2] 오래 기다렸었는데 월요일 정식 출시! 무혼치 06.01 260
2073 [삼국지M] 차승원 진짜 멋있네요 ㄷㄷ 달쿰 05.31 255
2072 [아이언쓰론] 역시 한국 사람들이 좋긴 함 ㅠ 깨끗한나나 05.30 435
2071 [삼국지M] 국내에 조조 역활은 차승원이 제일인듯 라요 05.30 429
2070 [디아M] 와 영상 퀄은 은근 좋네요 가이즈 05.30 344
2069 [아이언쓰론] 한국유저 많은 곳으로 이주해야지 구구촌 05.30 320
2068 [디아M] 캐릭터 소개 영상 보는데 퀄 괜찮은데요?? 깨끗한나나 05.29 505
2067 [아이언쓰론] 확실히 배틀로얄은 가이즈 05.28 285
2066 [디아M] 사전예약 보상이 불닭볶음면이라니 ㅋㅋ 구구촌 05.28 374
2065 [챔피언스매니저] 흠 이거 게임 언제쯤 나올까요? 1 달쿰 05.28 287
2064 [이사만루2018] 이번에 자동 고의사구도 업데이트 됐네요 깨끗한나나 05.26 404
2063 [챔피언스매니저] 이거보니까 일요일에 열리는 챔스경기가 궁금한데.. 무혼치 05.25 398
» [뮤오리진2] 6월 4일에 런칭한다고 합니다. 깨끗한나나 05.25 396
2061 [디아M] 헐.. 디아M 사전예약 시작? 2 무혼 05.24 563
2060 [넷마블뉴포커]점심시간에 하는 게임 2 갓갓갓벡터 05.24 342
2059 [뮤오리진2] 이제 곧 출신데.. 1 가이즈 05.24 265
2058 [아이언쓰론] 배틀로얄이나 팀 데스매치가 있다니 ㅋㅋ 신기함 라요 05.24 396
2057 [삼국지M] 포스트시즌 관전 드디어 보게 됐습니다 ㅋ.ㅋ 구구촌 05.24 31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112 Next
/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