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8일(목)까지 이벤트 3종 통해 풍성한 혜택 제공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가 24일(수)부터 새해 맞이 특별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먼저 <에오스> 이용자들은 몬스터 사냥을 통해 ‘E’, ‘O’, ‘S’ 알파벳 조각을 모아 조합함으로써, ‘행운의 물약’, ‘성소의 날개: 백금 1등급’, ‘용맹의 마법 항아리’, ‘강화석’ 등의 아이템 중 하나가 들어있는 ‘행운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행운의 상자’로 획득한 ‘의문의 편지 봉투’에서 ‘행운의 편지’를 습득할 경우 퀘스트를 통해 ‘새해 대박 상자’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시간의 모래시계 15일’, ‘성소의 날개: 백금 2등급’ 등의 고급 아이템을 가질 수 있다. 

그리고 게임 내 ‘신비한 성소’를 방문해 소원을 빌면 랜덤 버프(이동 속도, 경험치 획득량, 공격력, 방어력 등 증가) 시간이 100% 증가하며, 일일퀘스트 보상으로 ‘프리그의 부활석’, ‘프리미엄 강화 박스’ 등의 혜택도 받게 된다. 

이와 함께 보석 강화 이벤트도 진행돼 5 강 이상 시도 시 필요한 강화석 수량과 강화 실패 시 등급이 하락할 확률이 감소하며, 이그네아 중앙 광장에 등장하는 ‘넘치는 행복의 자이마’ NPC에게서 강화를 시도할 경우 성공 확률이 20% 상승 한다. 

이번 이벤트 3종 모두 2월 8일(목)까지 정기 점검 전 까지 실시되며, 이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에오스> 공식 홈페이지(http://eos.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