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2059 추천 0 댓글 3

5.jpg


6.jpg


9검 강화 성공했습니다 ㅎㅎ..기분좋아서 올리네요

애플파이는 강화가 10강이 끝인데요

10검 같은경우 현금으로 250만원 정도하고 9검은 15만원쯤합니다.

강화확률이 창렬이라..10검은 서버에 몇자루 없다네요

8검쓰다 질렀는데 9검떠서 돈굳었네용 ㅎㅎ..

기분좋음

Comment '3'
  • ?
    설레임 2018.01.10 00:23
    깨우기님 축하합니다! 랜덤 포인트 30 점에 당첨되셨습니다.
  • ?
    Hertz 2018.01.11 01:47
    와~저 아래 글은 랩이 50대였는데
    2일만에 120이라니!
    중딩때 진짜 재밌게했었는뎈ㅋㅋ
  • ?
    썩댕이 2018.02.07 01:34
    와.....아직 할만한가요? 진짜 옛날에 빛 냉 불 템 나왔을때 했는데.... 다시 해볼까....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그외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112080
55988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 올만에 총검사 나왔다는데 복귀각 아닙니까??ㅋㅋ 1 1 아이고두야 01.26 980
55987 온라인게임 [LOL]브론즈5 헬게이트 haeul 01.24 738
55986 온라인게임 [아이온] 기갑성으로 전직했다! ㅋㅋ 구구촌 01.19 2170
55985 온라인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크레이지 아케이드 대회도 하고.. 지슈카 01.17 809
55984 온라인게임 [배틀그라운드] 수류탄이 좋기는 좋아요 틀린그림찾기 01.16 1015
55983 온라인게임 [lol]브론즈5 한 경기 하이라이트 haeul 01.16 671
55982 패키지게임 [북두와같이] 실제 플레이영상 3 WATAROO 01.13 1296
55981 온라인게임 [아이온] 도애니 애니메이션 ㅋㅋ 화석들이여 일어나라! 구구촌 01.11 1439
55980 온라인게임 [배틀그라운드]방송보고 따라해보려다가.. 틀린그림찾기 01.10 1168
» 온라인게임 [애플파이] 9검 강화 성공 ㅎ 3 깨우기 01.10 2059
55978 온라인게임 [천애명월도] 1월 25일에 오픈한다고 합니다. 아니저거를 01.09 1463
55977 온라인게임 [아스가르드] 쥬엔서버 대박 ㄷㄷ 지슈카 01.09 2643
55976 온라인게임 [애플파이온라인] 몇일전부터 하고있네요 4 1 깨우기 01.08 6656
55975 패키지게임 [댓드래곤 캔서] 1 WATAROO 01.07 1024
55974 그외 [ WING 전장의날개 ] 1주년 이벤트 오늘이 마지막이네요ㅠㅠ 미스터MC 01.05 897
55973 온라인게임 [카스온라인] 좀비 모드가 유지 되는 이유 파르릇해 01.04 1114
55972 온라인게임 [배틀그라운드] 지나가는 차좀 쐈다고 저 잡으려구 서있네요 ㅋㅋ 1 틀린그림찾기 01.03 1161
55971 온라인게임 [아스가르드] 진짜 오랜만에 복귀하네요..ㅋㅋ 2 1 내여자친구이쁨요 01.02 2438
55970 온라인게임 [카카오배틀그라운드] 점수 올리는 중! 구구촌 01.02 924
55969 웹게임 [뮤템페스트] 드디어 탈것 진화아아 (feat.악당) 아니저거를 01.02 108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803 Next
/ 2803
원활한 게임진행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될 때
bar
18 (31%)
당장 강해질 수 있다면 일단 뭐든지...
bar
2 (3%)
신상이 나왔을 때
bar
2 (3%)
기분이 좋거나 나쁠 때 충동적으로
bar
4 (7%)
이벤트로 할인하거나 한정판이 나왔을 때
bar
7 (12%)
예쁘거나 멋있는 게 눈에 확 띄면
bar
18 (31%)
기타
bar
6 (10%)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