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메인 퀘스트 분량에 버금가는 방대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 두번째 메인퀘스트
호문클루스를 소환하고 다재다능한 스킬을 사용하는 마총사의 신규 변신 직업 ‘연금술사’
조련사 개편 및 전생자 플레이 개편 등 편의성 개선 및 업데이트 이벤트 진행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이 방대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 두번째 메인퀘스트 및 신규 직업 연금술사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12월 6일(수)에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두번째 메인퀘스트는 총 4개의 챕터로 구분되어 있을 만큼 기존 메인퀘스트에 버금가는 방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반부와 후반부로 시나리오가 구분되어 지루함을 대폭 완화하면서도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두번째 메인퀘스트는 이차원 게이트에서 흘러나온 이능의 기운에 물들어 자아를 잃고 숙주가 되는 이능체 사건들을 해결해가는 내용으로 새로운 지역은 물론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들을 통해 지금까지와 전혀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마총사의 신규 변신 직업으로 연금술사가 추가되었다. 연금술사는 연금석과 촉매석을 활용하여 수식이나 연성진 없이 바로 불 속성의 폭발 스킬, 물 속성의 회복 스킬, 바람 속성의 버프 스킬, 땅 속성의 호문클루스 소환을 이용하여 전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두번째 메인퀘스트가 추가되면서 조련사의 신규 엘리트 펫 4종이 함께 추가되었으며, 기존 전생펫에게만 사용 가능했던 성장의 비약과 특급 성장의 비약이 모든 펫에게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되었다. 또한 조련사 스킬 중 ‘치료해주기’ 스킬이 기존 절대값 수치로 회복하던 것에서 현재 HP의 일정 퍼센트로 회복하도록 변경되었다. 

마지막으로 전생자 플레이를 개편하여 1~3차 전생까지 전생 후 레벨이 1로 초기화 되지 않고 300레벨로 조정되며 전생 차수에 따라 600레벨까지 경험치 부스팅이 추가된다. 1차 전생의 경우 10배, 2차 전생의 경우 15배, 3차 전생의 경우 20배로 경험치 부스팅이 발동되며, 사냥을 통해서 얻는 경험치에 대해서만 효과를 받는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2월 6일부터 12월 27일까지 연금술사를 300레벨 이상 육성 후 1:1 상담으로 캐릭터명과 직업명을 작성하여 접수하면 12월 29일 추첨을 통해 서버당 1명씩 이터널 스톤을 지급한다. 또한 12월 6일부터 2018년 1월 3일까지 프리미엄 코쿤 패키지와 전 직업 미니 부스트 배지를 판매한다.

두번째 메인퀘스트 및 연금술사 등 대규모 업데이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edstone.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