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게임즈가 신작 온라인 게임 <BOSS온라인>이하 ‘보스온라인’의 홈페이지를 11월 21일 오픈 하고, CBT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보스온라인은 노블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웹 게임으로 현재 러시아에서 서비스 중이며 오픈과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작 웹 게임 보스온라인은 특수한 아이템 옵션과 전직이라는 기존 웹 게임과 확연히 다른 시스템을 선보이며 오픈 전부터 러시아에서 기대작으로 손꼽혀 왔고 오픈 이후 고공행진 중이다.

보스온라인은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각종 보스를 잡는 것이 주 컨텐츠이며 타 웹 게임과 비교하여 PVP, PK쪽에서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특히나 보스전과 대규모 공성전 등 밸런스에 더욱 초점을 맞추었고 게임을 플레이 하는 동안 특정 이벤트 또는 제한적인 PK가 지속적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길드, 친구 등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재미도 높을 것 이라 전했다.

이번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사전예약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CBT 전 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완료하는 유저 전원에게 정식 오픈 시 사용 가능한 특별선물과 사전가입 쿠폰, 문화상품권을 지급 하며, 미공개 된 모델 이미지로 진행되는 퍼즐출석 이벤트 등 게임 외적인 부분에도 신경 쓴 모습이다.

또한 홍보이벤트 등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다수 포진되어 있어 유저들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주)노블게임즈의 김준태 대표는 "노블게임즈의 차기작인 보스온라인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리며 육성과 PVP의 재미을 최대한 끌어올려 만족을 드리겠다'" 고 전했다.

<BOSS온라인>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각종 이벤트는 공식홈페이지(http://boss.noblegames.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