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일 오후3시 리얼 전략 판타지 웹 RPG “왕의 전설” 그랜드 오픈
120 여 개국, 200만 명 이상이 플레이 중인 글로벌 웹 게임
9월 18, 19일 2일간 CBT 성공적으로 완료

동양온라인㈜은 ㈜드래곤브라더스(대표 심호규)와 공동으로 서비스 하는 리얼 전략 판타지 “왕의 전설”의 정식 서비스를 9월 20일 오후3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왕의 전설”은 아서왕의 전설을 기반한 탄탄한 스토리 모드와 던전 플레이 등을 통해 영주와 영웅을 성장시키고, 이를 기반으로 연맹에 가입하여 영지전과 국가전을 통해 아서왕을 위협하는 제3의 세력과의 전투를 주요 시스템으로 하고 있다. 3명의 영주와 31명의 영웅, 그리고 16종의 병종으로 자신만의 전략, 전술로 성배를 찾는 여정이 게임의 중심이다. 그 외에도 시련 던전, 경기장, 월드 보스 등 전략 게임에서 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RPG 시스템을 경험 할 수 있다.

지난 18일, 19일 2일간 진행된 CBT에서 유저들의 좋은 평가를 받으며, 안정적인 서비스가 진행 되었다. 한 유저는 “이런 게임은 처음입니다. 그래픽이 예쁘네요. 플레이하는 동안 정신없이 재미있게 했습니다.”라고 게시판에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동양온라인과 드래곤브라더스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사전 예약자 및 CBT 참여자에게 정식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이 발급된다. 쿠폰은 게임 내 캐시인 다이아몬드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오픈 기념 이벤트로 출석을 통해 신화(최고 등급)등급의 영웅을 지급하며, 다양한 종목의 랭킹을 통해 이벤트에서만 획득 가능한 영웅과 장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드래곤브라더스 심호규 대표는 “사전예약부터 뜨거운 반응에 매우 감사드리며, CBT에 참가해주신 모든 유저의 의견에 귀 기울여, 정신 런칭에는 더욱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보여드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왕의 전설”의 정식 서비스는 9월 20일부터 진행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참여가 가능하다.
“왕의 전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 http://lok.gamebic.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