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다운로드 필요 없는 웹RPG <대영웅> 23일(수) 오후 2시 그랜드 오픈
화려한 그래픽과 300레벨 캐릭터 성장의 대규모 스케일 RPG
그랜드 오픈 기념 백화점 상품권 및 100% 아이템 제공 이벤트 실시

봄날소프트(BomnalSoft)는 판타지 웹RPG <대영웅>의 그랜드 오픈을 23일(수) 오후 2시 자사의 공식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실시 한다고 밝혔다.

<대영웅>은 화려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인류를 구할 최후의 영웅만이 조련 가능한 전설의 신수를 부활시켜 영웅과 함께 악으로 지배당한 어둠의 땅을 회복시켜 나가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지닌 게임으로 미지의 땅 정복시마다 느껴지는 긴장감과 전투의 짜릿함은 새로운 재미를 느끼게 한다.

이외에도 300레벨 캐릭터와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의상, 탈것, 화려한 신수와 펫 그리고 장비 등은 플레이어로 하여금 강한 수집욕을 일으키게 하며, 쉽고 간편한 강화 시스템을 비롯하여 부담 없는 과금 요소 및 상위레벨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해주는 초월시스템은 매력적인 장점으로 꼽힌다.

금번 그랜드 오픈을 위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석만 하면 누구나 매일 100% 아이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레벨 구간마다 응모와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기타 현물 경품을 지급하는 레벨업 이벤트가 동시 진행 된다.

봄날소프트의 김승현 PM은 "시원시원한 비주얼과 호쾌한 필살기는 전투의 매력에 푹 빠지게 만든다”며, “보는 재미만큼 오픈 이후 많은 컨텐츠 업데이트도 체계적으로 잘 준비되어 있다"라고 밝혔다.

<대영웅> 그랜드 오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dy.bom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