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새로운 라그나로크, 그리고 3세대의 등장"을 알리는 라그나로크 리뉴얼이 드디어 오픈됩니다. 2008년 7월 24일부터 리뉴얼 서버를 통하여 라그나로크 리뉴얼의 테스트가 진행되어왔으며 그 동안 온라인 간담회 및 오프라인 간담회, 설문 조사 등을 통하여 고객님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많은 부분에서 개선을 하여 준비하였습니다. 라그나로크 리뉴얼을 통하여 확인되는 큰 변화는 3차 직업군이 업데이트 및 기존 레벨 한계수치 돌파, 각종 공식 변경 및 시스템의 추가 등이며 고유의 색은 잃지 않고 훨씬 편리하고 색다르게 변화한 라그나로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일시 : 2009년 6월 17일 (수) 정기점검 이후 ※ 최종 날짜의 내부 조율로 인해 보다 빠른 안내를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 리뉴얼 업데이트의 내용 [기초 시스템 변경] - 레벨한계의 돌파 (기존 99레벨에서 150레벨까지 변경) - 레벨 업을 위한 필요 경험치의 감소 - 사냥 시 대상과 레벨차이에 의한 경험치/드롭율의 가중치 - 스킬 캐스팅의 시간 변화 - 물리 및 마법 공격력 공식 변화 - 물리 및 마법 방어력 공식 변화 - 명중/회피율 공식 변화 - 공격속도 공식 변화 - 크리티컬 공격력 공식 변화 - 전직 간소화 [신규 및 보완 시스템] - 퀘스트 알리미 기능 추가 - 창고 시스템 개선 - 스킬 단축창 개선 - 단축 명령 설정창 추가 - 초보자 수련장 개선 - 레벨 별 튜토리얼 퀘스트 추가 - UI 개선 - 버프 지속 시간 표시 추가 - 스킬 재사용 딜레이/후 딜레이 표시 추가 [추후 추가 사항] - 파티 시스템 개선 (6/17 사크라이R 서버 적용 예정) - 오버 제련 시스템 추가 (6/17 사크라이R 서버 적용 예정) - 몬스터 AI 강화 [기타 사항] - 몬스터 리레벨링 / 배치변경 - 퀘스트의 난이도 및 퀘스트 보상 일부 조정 - 기존 스킬들의 리밸런싱 - 일부 아이템의 방어구 및 옵션 수정 ※ 캐릭터의 스테이터스 및 스킬은 1회 초기화 가능하게 됩니다. 각 세부내용은 다음 공지를 통하여 더욱 자세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그나로크의 리뉴얼을 통해 더욱 도약하는 발판을 삼아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라그나로크가 될 수 있도록 저희 모두가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들께서도 새로운 라그나로크에 많은 격려와 성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 |
http://www.ragnarok.co.kr/ragnarok/news/NoticeContent.asp?seqNo=3948&pagenum=1&sm=&sk=
----------------------------------------------------------------------------------------------------
리뉴얼 한다네요 ㅡㅡ ;;;
우연히 네이버 기사에서 보고 홈피가보니...
함 해볼까 생각중인데 ;;;
게시판 보니 호응이 별로 안좋네요.
뭐 안티를 떠나서 예전의 명성은 말 그대로 예전일뿐 이젠 다 식었고 퇴로의 길을 걷고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하고 있습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