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디지몬' 시리즈를 바탕으로 한 3D MMORPG 디지몬마스터즈 온라인이 추석을 맞아 푸짐한 ‘한가위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가장 눈길을 끄는 이벤트는 9월 8일부터 9월 21일까지 진행되는 ‘맛있는 송편을 만들자’ 이벤트로, 게임 내 디지몬을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송편 재료에 따라 가지각색으로 다양한 송편을 유저들이 직접 만들 수 있다. 또한 한가위 이벤트 관련 퀘스트를 모두 완료 시, 숨겨진 업적과 칭호까지 얻을 수 있어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한가위를 맞아 그 동안 유저들이 가장 기다려왔던 돌몬 계열의 추가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돌몬을 부화시키는 유저와 서버 별 돌몬 계열의 랭킹 순위 별로 캐시 지급 이벤트까지 예정되어 있으며, 추석명절 백신, 바이러스, 데이터를 모은 유저에게는 용병 디지몬 알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벤트까지 진행되어 추석명절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도 풍요로운 추석의 정취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현재 모든 유료 상품을 반값으로 할인판매 하는 파격적인 이벤트와 평일은 200%, 주말은 500% 추가 경험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 진행되고 있어 모든 유저들이 부담 없이 즐겁게 게임 할 수 있도록 제공되고 있다.

디지탈릭(대표 김동성) 측은 “이 외에도 많은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계획되고 진행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유저의 시각으로 유저가 원하는 콘텐츠를 개발하고 도입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라고 덧붙여 말했다.

디지몬마스터즈 온라인의 한가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소식들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digimonmasters.com/)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