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vE와 PvP의 전투를 적절히 배합한 고 레벨 던전
- 보스 몬스터 퇴치 후 일정 조건 만족 시 히든 스테이지에 도전 가능

다크에덴을 개발, 서비스하는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금일 신규 던전 ’오니블라’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오니블라 던전’은 몬스터와의 전투와 타 플레이어와 전투의 재미를 적절하게 배합한 고 레벨 유저를 위한 컨텐츠. 일정 주기로 열리는 던전 입구가 닫히면 중앙 광장에서 3종족간의 전투가 시작된다. 마지막에 남게 된 하나의 종족 만이 던전 보스 ‘오니블라’에게 도전할 수 있으며, 주어진 시간 내에 오니블라 퇴치 시 승직 전용 유니크 아이템 등 새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니블라 퇴치 후 일정 조건을 만족 시키면 두 개의 숨겨진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어 던전 공략의 재미를 더해준다. 

한편 다크에덴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두 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니블라의 계획을 막아라’ 이벤트에서는 7월 20일부터 4주간 필드 특정 지역에 ‘오니블라 미니’가 등장한다. 해당 몬스터를 사냥하여 오니블라의 등뼈 조각 50개를 모으면 오니블라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오니블라, 너로 정했다’ 이벤트에서는 7월20일부터 8월 2일까지 ‘오니블라 던전’ 플레이 후기를 올린 유저 중 10명을 추첨하여 프리미엄 카드 30일권을 증정한다.

다크에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