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문트 바이오스피어 던전’ 내 신규 지역 ‘성전 지역’, ‘맹독 지역’, ‘영혼 지역’ 추가

그라비티가 11월 16일 PC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바르문트 바이오스피어 던전’ 신규 지역 3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바르문트 바이오스피어 던전 내 성전, 맹독, 영혼 등 총 3개 지역을 추가했다. 던전은 베이스 레벨 240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신규 장비 바르문트 룬 링과 210레벨 이상의 고성능 장비, 각종 재료 등을 획득 가능하다. 바르문트 룬 링은 속성의 룬을 이용해 바르문트 룬 반지 3종으로 각인시킬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 및 인챈트 시스템을 통해 스탯과 대미지를 한층 더 강화 가능하다.

또한 일부 직업 레벨업 필요 경험치 조정, ‘정말 좋아한다구요’ 달성 과제 보상 변경, 축구공, 백호 안경 등 신규 의상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그라비티는 11월 21일부터 12월 18일까지 ‘22년에도 한국 축구 4강 신화 재현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별 예선 기간 동안 경기에서 승리하기를 바라는 염원을 담아 획득 경험치가 30% 증가하며 국가 대표팀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수록 경험치 증가 혜택이 더욱 커진다. 또한 우리나라 경기가 있는 당일에는 HP, SP를 회복할 수 있는 ‘축구 케이크’ 30개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라그나로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월 17일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나는야 ~라잘알~', ‘김치의 날’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s://ro.gnjo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